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0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대상이 최애든 타멤이든 그누구여도 싫음..빌드업x

ex 팬싸에서 두명썰물어봤는데 a멤이 똥싸고안치우는걸 b가 치워준다고 앓는식임 ㅠㅠ비유더러워서미안한데 진짜 저런식임.. 굳~~이 컷따서 올려야되냐고 저런걸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예시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조금이라도 주어까겠다고 어그로끌까봐 집중력방해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반데진짜 나같으면 테러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 이해가는데 예시가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예시가 너무충격적이라 걍 개웃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꿀조 진것도 신기함1
06.25 12:56 l 조회 17
짜증나, 진짜 다 이길거라고 했단말야
06.25 12:56 l 조회 16
이번에 개꿀조 걸렷다 그랫는데 자력으로 못가서 경우의 수 따지고잇어야되는게 얼탱이네
06.25 12:56 l 조회 8
벤투가 감독이였다면2
06.25 12:56 l 조회 56
만약 우리가 축구잘하는 강팀 나라였으면 축구인기가 더 높았을까?5
06.25 12:56 l 조회 41
후반전 초반까지 애초에 남아공은 유효슈팅이 13개 한국은 5개 엿대…1
06.25 12:56 l 조회 21
경우의 수 따지는 것도 지긋지긋하다 걍 시원하게 떨어지자고1
06.25 12:56 l 조회 14
설영우는 지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거임? 아니 뭐 K리그도 아니고1
06.25 12:56 l 조회 120
이런 것도 성인adhd인가ㅋㅋㅋ 아침부터 차지키+멸치볶음 만들기 하면서 동시에 새 폰 셋팅 중 임
06.25 12:55 l 조회 26
우리나라 당분간 경기 없는거야 ?8
06.25 12:55 l 조회 172
아 개웃겨 우리 남은 CDEFGHIJKL조 다봐야돼?ㅋㅋㅋ6
06.25 12:55 l 조회 112
근데 경기 끝나고 바로 고소공지 올린거는 경기력으로도 욕먹기 싫다는거 아니냐2
06.25 12:55 l 조회 78
하 이와중 이강인 이거 진짜 웃기다3
06.25 12:55 l 조회 161
못해야 무승부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3
06.25 12:55 l 조회 31
선수들한테 가서 악플 남길시간에 돈모아서 축협에 근조나보내
06.25 12:55 l 조회 21
조 3위로 32강 진출하면 LA에서 안해??2
06.25 12:55 l 조회 49
홍명보 본인한테 해야할말
06.25 12:55 l 조회 46
축국 왜케 개판이야...?4
06.25 12:54 l 조회 45
홍명보랑 설영우한테 물어보고 싶긴 함
06.25 12:54 l 조회 80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12
06.25 12:54 l 조회 34143 l 추천 2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