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하이라이트 백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 신인유닛말고는 모르겠는데.. 많은거야? 누가 아직도 ㅇㅅㅌ는 많다길래 궁금해짐 신인유닛 글 많은건 당연하고 이해되는데 타유닛글이 많음..? 예전에비해 확 줄지 않았나 다 안오던데 큰방
대표 사진
익인1
타유닛들 공백기기도 하고 인티에서 그 정도면 아직은 있는 편임 애초에 인티 자체가 빠진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에 활동 안하면 당연히 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유닛은 활동 중이니깐 많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백기니까 상대적으로 적을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세대 다른 돌에 비해많다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나게 많음 기본적으로 그 회사 소속돌 지분이 70프로는 돼보여 한 25프로가 ㅎㅇㅂ 그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독방 순위 지분율 인구조사를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독방까지 왜봐 큰방 보면서 느낀대로 말한거 이것만봐도 ㅇㅅㅇ 가수지분 많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알못이다.. 걍 니가 슴돌글만 눈에 보이나봄 슴 70이 말이 되냐고 그럼 매일같이 꼬이는 그많은 슴정병들 다 어디 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돌글이 많으니까요 팬 믾다는데 왜 성을 내? 난 부럽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맨날 많다고 슴팬들이 먹었다 머릿수 정치질 하니까요 걍 일당백으로 글쓰는 팬들도 있는데 많아봤자 3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그게 30이면 타회사 돌들운 0.3이야 ㅋㅋ 그 30도 부럽습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대체 타회사 어디팬이길래 많다 적다로 지분율 날조하는건지 객관적인 인구조사 수가 있는데 대충 슴돌 중복인원 포함 1100 하이브돌 170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휴 알았다 슴 가수팬 인티에 진짜 별로 없네 총 30? 됐니?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그래 고맙다 긍까 좀 여기 슴팬만 있다고 생각 좀 하지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귿데 많아보이긴함 뭐만떠도 우르르올라오던데 글 근데왜독방은순위낮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방을 독방처럼 쓰시는거 같은데 그래선가 나 슴퍈들 많아 보인다 했다 위에서 쳐맞음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30
06.22 20:12 l 조회 130
이게 대기업 이구나2
06.22 20:12 l 조회 170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28
06.22 20:11 l 조회 141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06.22 20:11 l 조회 55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3
06.22 20:11 l 조회 72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6
06.22 20:11 l 조회 195 l 추천 1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12
06.22 20:10 l 조회 284
아 이거 시제석만 풀었구나4
06.22 20:10 l 조회 193
나이먹어도 도저히 손이 가지 않는 음식 있음? 난 있음ㅋㅋ17
06.22 20:10 l 조회 91
유튜브 중간 중간 사진 같은 컨텐츠 뜨는거 못 없앰?
06.22 20:09 l 조회 18
남궁민 이랑 김풍 동갑이래
06.22 20:09 l 조회 27
코즈는 날 어디까지 실험할 생각이지 추첨제도 떨깅1
06.22 20:09 l 조회 60
ㄹㅇ 궁금한건데 놀티켓은 동접 창 왜끄는걸까?3
06.22 20:09 l 조회 77
타팬인데 하투하 노래5
06.22 20:09 l 조회 181 l 추천 1
팬덤경쟁예능 이거 어떻게 할까?
06.22 20:09 l 조회 15
켄지 가사 또 좋네
06.22 20:08 l 조회 66
내일 하이닉스 300만원 찍을것같다1
06.22 20:08 l 조회 211
아니 예매율 93퍼라는건 표가 7퍼센트 남앗다는거야? 놀티켓6
06.22 20:08 l 조회 199
혹시 요즘 릴스에 많이 뜨는1
06.22 20:08 l 조회 35
요즘 아이돌 연습생들 성장판 주사 맞힌대5
06.22 20:08 l 조회 149


처음이전1061071081091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