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ㄱ) 숑톤 세븐틴 데이식스 엔시티 샤이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 신인유닛말고는 모르겠는데.. 많은거야? 누가 아직도 ㅇㅅㅌ는 많다길래 궁금해짐 신인유닛 글 많은건 당연하고 이해되는데 타유닛글이 많음..? 예전에비해 확 줄지 않았나 다 안오던데 큰방
대표 사진
익인1
타유닛들 공백기기도 하고 인티에서 그 정도면 아직은 있는 편임 애초에 인티 자체가 빠진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에 활동 안하면 당연히 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유닛은 활동 중이니깐 많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백기니까 상대적으로 적을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세대 다른 돌에 비해많다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나게 많음 기본적으로 그 회사 소속돌 지분이 70프로는 돼보여 한 25프로가 ㅎㅇㅂ 그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독방 순위 지분율 인구조사를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독방까지 왜봐 큰방 보면서 느낀대로 말한거 이것만봐도 ㅇㅅㅇ 가수지분 많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알못이다.. 걍 니가 슴돌글만 눈에 보이나봄 슴 70이 말이 되냐고 그럼 매일같이 꼬이는 그많은 슴정병들 다 어디 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돌글이 많으니까요 팬 믾다는데 왜 성을 내? 난 부럽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맨날 많다고 슴팬들이 먹었다 머릿수 정치질 하니까요 걍 일당백으로 글쓰는 팬들도 있는데 많아봤자 3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그게 30이면 타회사 돌들운 0.3이야 ㅋㅋ 그 30도 부럽습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대체 타회사 어디팬이길래 많다 적다로 지분율 날조하는건지 객관적인 인구조사 수가 있는데 대충 슴돌 중복인원 포함 1100 하이브돌 170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휴 알았다 슴 가수팬 인티에 진짜 별로 없네 총 30? 됐니?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그래 고맙다 긍까 좀 여기 슴팬만 있다고 생각 좀 하지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귿데 많아보이긴함 뭐만떠도 우르르올라오던데 글 근데왜독방은순위낮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방을 독방처럼 쓰시는거 같은데 그래선가 나 슴퍈들 많아 보인다 했다 위에서 쳐맞음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ㅋㅋㅋㅋㅋㅋㅋ앤톤ㅋㅋㅋㅋㅋㅋㅋㅋ6
06.21 20:51 l 조회 143 l 추천 15
와 리센느 천만원 기부했네1
06.21 20:51 l 조회 253
아일릿 볼때마다 내가 낳을 걸 싶음
06.21 20:50 l 조회 26
일반인분이 쓴 랩비트 후기중에 성찬 얘기있다9
06.21 20:50 l 조회 475 l 추천 21
윈터 부러움
06.21 20:49 l 조회 203
서울갈까 대전갈까??6
06.21 20:49 l 조회 54
장하오 규빈이한테 감동멘트하는데 유진이라고 잘못부름ㅋㅋㅋㅋㅋ7
06.21 20:48 l 조회 181 l 추천 1
정보/소식 올림픽공원 개표소에 '올공유치원' 등장 [현장영상]31
06.21 20:48 l 조회 812
어쩌다가 아이돌이랑 같이 일할 기회가 있었는데9
06.21 20:48 l 조회 271
아 이소희 개초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1 20:47 l 조회 165
김규빈 진짜 개지독한 팬미새같다7
06.21 20:47 l 조회 153
불닭 냉면 먹어본 사람 있어?4
06.21 20:47 l 조회 74
앤더블 착둥이들 때문에 위에화 맘에 안들다가도13
06.21 20:47 l 조회 273 l 추천 3
멋진신세계에 나온 버스정류장 혹시2
06.21 20:47 l 조회 128
맹세하고 팬 아닌데 정재현씨는 여유가 있어서 볼때마다 마음이 편해짐3
06.21 20:47 l 조회 58
앤더블 콘 포카 전멤 다주는거 진짜 좋은거같애!!8
06.21 20:46 l 조회 173 l 추천 3
알디원 이상원 인형 뭐로 나오면 좋겠어?13
06.21 20:45 l 조회 217
사실 정국 현재 사는 집 노세권 1초라 권력 있어 보여 ㅋㅋㅋ11
06.21 20:45 l 조회 909 l 추천 1
소년심판 왜 넷플순위 오른거야?13
06.21 20:45 l 조회 102
여돌한테 꿀벅지라고 하는거 성희롱아냐?6
06.21 20:45 l 조회 110


처음이전11111211311411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