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라이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심 신인유닛말고는 모르겠는데.. 많은거야? 누가 아직도 ㅇㅅㅌ는 많다길래 궁금해짐 신인유닛 글 많은건 당연하고 이해되는데 타유닛글이 많음..? 예전에비해 확 줄지 않았나 다 안오던데 큰방
대표 사진
익인1
타유닛들 공백기기도 하고 인티에서 그 정도면 아직은 있는 편임 애초에 인티 자체가 빠진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에 활동 안하면 당연히 줄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유닛은 활동 중이니깐 많은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백기니까 상대적으로 적을수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세대 다른 돌에 비해많다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엄청나게 많음 기본적으로 그 회사 소속돌 지분이 70프로는 돼보여 한 25프로가 ㅎㅇㅂ 그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 독방 순위 지분율 인구조사를 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독방까지 왜봐 큰방 보면서 느낀대로 말한거 이것만봐도 ㅇㅅㅇ 가수지분 많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알못이다.. 걍 니가 슴돌글만 눈에 보이나봄 슴 70이 말이 되냐고 그럼 매일같이 꼬이는 그많은 슴정병들 다 어디 있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슴돌글이 많으니까요 팬 믾다는데 왜 성을 내? 난 부럽고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맨날 많다고 슴팬들이 먹었다 머릿수 정치질 하니까요 걍 일당백으로 글쓰는 팬들도 있는데 많아봤자 3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그게 30이면 타회사 돌들운 0.3이야 ㅋㅋ 그 30도 부럽습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대체 타회사 어디팬이길래 많다 적다로 지분율 날조하는건지 객관적인 인구조사 수가 있는데 대충 슴돌 중복인원 포함 1100 하이브돌 1700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7에게
아휴 알았다 슴 가수팬 인티에 진짜 별로 없네 총 30? 됐니? 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그래 고맙다 긍까 좀 여기 슴팬만 있다고 생각 좀 하지말아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귿데 많아보이긴함 뭐만떠도 우르르올라오던데 글 근데왜독방은순위낮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큰방을 독방처럼 쓰시는거 같은데 그래선가 나 슴퍈들 많아 보인다 했다 위에서 쳐맞음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선예 해본곳들 좌석 다풀었니?2
06.23 15:43 l 조회 69
비공굿 만들어본 익 있어?5
06.23 15:43 l 조회 39
닭발 이거 먹어도 되는지 알려줘4
06.23 15:43 l 조회 37
아이폰 케이스 골라줄 익!! 너무 유행타나??1
06.23 15:43 l 조회 56
하 벌써 시작됨2
06.23 15:43 l 조회 126
에스파 윈터 새 화보 새롭다21
06.23 15:43 l 조회 1313 l 추천 1
취사병 대사 잘쓴듯1
06.23 15:43 l 조회 48
가석방 진심 왜있는지 모르겠음3
06.23 15:42 l 조회 45
길가다가 러브버그랑 눈 맞았음1
06.23 15:42 l 조회 45
김호중 가석방되네 ㅋㅋㅋㅋ
06.23 15:42 l 조회 53
정보/소식 잠실시위때문에 국제대회 행정 업무 지연으로 세계수중연맹에 벌금 1만유로(1750만원) 냄5
06.23 15:41 l 조회 152
다들 월드컵 우승 누구 응원해?5
06.23 15:41 l 조회 69
냉부랑 인간구미호........1
06.23 15:41 l 조회 69
위시 신곡 개좋다 완전 여름맛2
06.23 15:40 l 조회 89
QCY 헤드폰 써본 사람 있아?5
06.23 15:40 l 조회 123
정보/소식 [속보] 회생법원, 홈플러스에 "30일까지 2천억원 조달 계획 제출" 통보
06.23 15:40 l 조회 310
잘생기고 정변했는데 인기가 몇년째 꼴등이면12
06.23 15:39 l 조회 229
엽떡 오리지널 먹을까 로제 먹을까8
06.23 15:38 l 조회 66
드림 티켓팅 슬슬 떨리네
06.23 15:37 l 조회 58
젭티 갑자기 뭐야? 저번에 올림픽 독점 중계권 땜에 파산된거야?7
06.23 15:37 l 조회 335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