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없으면 안될만큼 가고싶은데
막상 당일되면 가는게 넘 귀찮아 설레지도않아 ㅋㅋㅋ
걍 귀찮음뿐임... 근데또 가면 잼나고 집올때도 피곤하지만 재밌다 또가고싶다 이래...
공연장까지 가는게 진짜 너무 귀찮아 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표없으면 안될만큼 가고싶은데 막상 당일되면 가는게 넘 귀찮아 설레지도않아 ㅋㅋㅋ 걍 귀찮음뿐임... 근데또 가면 잼나고 집올때도 피곤하지만 재밌다 또가고싶다 이래... 공연장까지 가는게 진짜 너무 귀찮아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