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말에 사실 어느정도 공감은 함. (나가라는거 아님. 태연 의사가 제일 중요한거 알고있음) 근데 사실 회사 나가는거 자체가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시작해야하는건데 왜 그걸 피해받은 사람이 그걸 겪어야하지? 하는 생각도 들고 회사에 문제 일으키는 직원들 정리하는게 아티스트들한테도 좋고 결론적으로 회사에 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인데... 여기 있다보면 태연팬들이 슴나가라말라 글에 예민할수밖에 없다는것도 충분히 느껴짐
이말에 사실 어느정도 공감은 함. (나가라는거 아님. 태연 의사가 제일 중요한거 알고있음) 근데 사실 회사 나가는거 자체가 새로운 환경에서 다시 시작해야하는건데 왜 그걸 피해받은 사람이 그걸 겪어야하지? 하는 생각도 들고 회사에 문제 일으키는 직원들 정리하는게 아티스트들한테도 좋고 결론적으로 회사에 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인데... 여기 있다보면 태연팬들이 슴나가라말라 글에 예민할수밖에 없다는것도 충분히 느껴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