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연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돈 덜 쓰고,,, 가끔 앨범 사고 가끔 굿즈 사고... 혹시나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이게 좋은듯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ㅁㅈ그게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몰입했다간 정병올 수도 있으니... 이게 최곤듯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왜 그게 안될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현생 더 열심히 살고 나 >>>>>>> 아이돌 이렇게 생각하는게... 조금은 나은 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이게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이게좋아 과몰입하면 나만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경주 가야되겄는디.....1
06.22 20:03 l 조회 172
들어가자마자 예매율 92퍼 뭔데…..1
06.22 20:03 l 조회 70
근데 처음엔 왜 애매하게 8명인가 했는데2
06.22 20:02 l 조회 119
하이닉스 1개 잇어서 수익 +100인데1
06.22 20:02 l 조회 175
제로즈 라이즈 주간인기상 투표완🍈💙🧡8
06.22 20:02 l 조회 53 l 추천 6
왜 노래로 욕먹은 아이돌이 많은줄 알아?7
06.22 20:02 l 조회 181
아니 보넥도 미쳤나 한 20초 동안 창이 안뜸ㅋㅋㅋ9
06.22 20:02 l 조회 177
와 병크멤 복귀하네 ㅋㅋ8
06.22 20:02 l 조회 307
갠적으로 주은이 꼭 필요한 음색 같음
06.22 20:02 l 조회 52 l 추천 2
Lisa 콘서트 재밌을까
06.22 20:02 l 조회 28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6
06.22 20:01 l 조회 131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06.22 20:01 l 조회 102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9
06.22 20:01 l 조회 289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4
06.22 20:01 l 조회 162
아오 싹 다 꼴보기싫네ㅋㅋㅋㅋ 오늘은 인티끈다
06.22 20:01 l 조회 59
보넥도 4.3만 실화인가??8
06.22 20:00 l 조회 504
오늘 티켓팅 여기 저기 많이하네~
06.22 20:00 l 조회 43
아오아 노래가 올해 케이팝 최고 히트송이 될 줄이야
06.22 20:00 l 조회 53
레몬탱 사운드라고 해야 하나 ? 비트라고 해야 하나 ? 너무 좋음
06.22 20:00 l 조회 30
에이나 점점 예뻐지는듯2
06.22 20:00 l 조회 67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