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컨포도 미감 구리다고 대놓고 욕하고

타이틀도 진짜ㅋㅋ보컬 집중 곡 아니라서 노래 못하니까 일부러 노래 안하는 곡을 들고왔다〈〈겠냐..시기 상 사건 터지기 전에 앨범구상 거의 다 끝났을텐데

음방 무대 댓글은 조롱 악플이 베댓이고

미국 활동 위주로 하니까 이제 한국 들어오지 말라 그러고

내가 한 먹고 싶은 건 아닌데 저걸 다 잊을 수가 없어....요즘 너무 행복한데도..애들 더 더 잘 됐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구려서가 아니라 진짜로 말그대로 걍 개억까였던거같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이었으면 그런 소리 싹 들어갔을텐데...ㅋㅋ크레이지 지금 반응 더 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그때 뭘 들고 왔어도 다 욕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찐 타팬인데 크레이지 좋았음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댓글창 아예 안보고 다녔자너…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힘들어서 커뮤 거의 끊고 살았는데도 저게 다 내 눈에 들어온 거면 얼마나 심했을 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크레이지 진짜 좋았는뎀 딱 특색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너무 괴로웠지 그때 팬튜브 쇼츠에까지 몰려와서 조롱하고🙁굳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될 정도로 욕해서 댓글 하나라도 더 적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지 노래 너무 좋았는데 다들 구리대서 의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레이지 좋다고했다가 팬수준 알겠다고 조롱 당함 타팬은 르세라핌 노래 절대 안들을거라고 생각하나봄 마플도 안달고 노래 별로라고 말도 못하냐고 마플 타서 인류애 털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청바지핏 ㄹㅈㄷ라 글 썼는데 사측이 글 올린거 티난다 그러고 참 사람들이 왜이리 못 됐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때 여기 팬들도 다 빠졌던 시기라 수록곡 노래 좋다고 글 올렸는데 아무런 반응도 못받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노래 좋아서 음방 무대 뜰때마다 봤는데 댓글때문에 화 많이 나더라.... 그때 진짜 참 슬펐어 솔직히 호불호야 갈릴 수 있지만 굳이 악플 남기고 가는 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긴 함 난 팬 아니고 싸우기 싫어서 댓 굳이 안 달고 혼자 들었음ㅋㅋㅋㅠ 뭐라고 말만 해도 자꾸 사측??ㅎㅂㅇ?? 이래 가지고 걍 짜증나서 혼자 듣고 보기만 함 아마 나 같은 사람들도 많았어서 쉴드댓이 많이 안 보였던 거 아닐까 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팬인데 난 크레이지 제일 좋아하는뎈ㅋㅋㅋ 곡 진짜 잘뽑혔어 그리고 세련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 당시에 난 라이트팬이었는데도 개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 없어도 여기에 꾸준히 글썼었는데 이제 다 지나간 일이 됐다는 거에 위안 삼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평범한 글에도 조롱하고 그거에 동조하는 댓 달리는거 보고 나도 한동안 인티 안들어왔는데 사실 요즘 이렇게 앓는글에 조롱댓 안달리는것만 해도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 이게 뭐 그렇게 어려운거라고 어렵게도 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크레이지 외국에서는 반응좋지않았나?나는 팬아닌데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때 진짜 힘들었음 음방 무대 직캠까지 우르르 찾아와서 악플 다니까 지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크레이지 나도 다른 곡에 비해 애정하는 곡은 아니지만 어느날 ‘크레이지 어때?’라는 곡에 달린 댓글들 보고 커뮤 한동안 안들어왔음ㅋㅋㅋ 다른 활동 때도 그런글 있었지만 명백하게 악의가 느껴져서 애들이 그런 반응 볼까봐 너무 슬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나 진짜 너무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토닥토닥... 크레이지 너무 좋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크레이지 때 미감 독특하고 좋았는데 억지로 구리다고 플타는거 보고 할말잃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11 06.25 12:5432059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79 06.25 16:2927008 5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2 06.25 11:2726485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06.25 09:334656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109 06.25 11:4311945 2
OnAir 진짜 실망스럽다
06.25 11:41 l 조회 12
솔직히 다들 당연히 이긴다고 그럴때 불안불안했다1
06.25 11:41 l 조회 11
OnAir 명보 누가 비행기 티켓 취소 시켜라
06.25 11:41 l 조회 4
앞으로의 국대축구를 위해
06.25 11:41 l 조회 12
OnAir 앉아있는게 맞아?2
06.25 11:41 l 조회 13
OnAir 박지성 답답하면 내가 뛴다 해주세요1
06.25 11:41 l 조회 23
OnAir 이상태면 32강 가봐야 개처발림
06.25 11:41 l 조회 13
OnAir 공격 좀 더 넣어!!!!2
06.25 11:41 l 조회 9
OnAir 얘들아 지금 후반 몇분이야?5
06.25 11:41 l 조회 56
OnAir 홍명보 하는거보면 윤석열 같음4
06.25 11:41 l 조회 53
OnAir 그냥 지면 안돼?그리고 홍명보 짜르는걸로1
06.25 11:41 l 조회 22
OnAir 이영표 진짜 침착하게 해설한다.. 나라면 한번 한숨 쉰다1
06.25 11:41 l 조회 25
OnAir 지고 있을 땨 골 넣어야 하면 우르르 공격가지 않나??
06.25 11:41 l 조회 12
축알못인데… 김민재를 왜 뺀거야…??8
06.25 11:41 l 조회 1389
OnAir 때려쳐 축구그냥
06.25 11:41 l 조회 6
OnAir 홍명보 얼탔네 아니 닌 감독이잖아
06.25 11:41 l 조회 17
OnAir 홍명보 좀 잡지마
06.25 11:41 l 조회 9
OnAir 박지성 이렇게 빡친거 처음봐
06.25 11:41 l 조회 33
OnAir 우리 올라가면 캐나다랑 붙어?6
06.25 11:41 l 조회 34
OnAir 홍명보 원래 경기 망하면 앉아있음
06.25 11:41 l 조회 43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