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라인업 때문에 가고팠던 페벌이라서 기대했는데 라인업이 확실치 않고 자주 바뀌어져서 실망함...내가 보고픈 아티스트들 거의 다 취소해 안 나오심ㅠ 추후 라인업도 보고 판단하고픈데 이전 라인업 보다 못해질까봐 두려워서 2차 얼리버드 예매 안함...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이전 라인업 때문에 가고팠던 페벌이라서 기대했는데 라인업이 확실치 않고 자주 바뀌어져서 실망함...내가 보고픈 아티스트들 거의 다 취소해 안 나오심ㅠ 추후 라인업도 보고 판단하고픈데 이전 라인업 보다 못해질까봐 두려워서 2차 얼리버드 예매 안함...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