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일본 시장을 노리고 일멤 다수로 구성함 
근데 일본 위주로 활동하기엔 제약도 많고 경쟁력도 떨어질 것 같으니까 한국활동 위주로 돌림
대표 사진
익인1
현지화 실패한 현지화아이돌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에서 데뷔하고 활동하면 한국아이돌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일멤 위주로 멤버 구성한 이유가 뭐지 싶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유가 첫줄이잖아 현지화하려다가 방향튼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활동 하는 게 현지화의 수단인가 싶어져서 궁금했던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일본진출 전 수단? 그럴수도 있긴하겠다 근데 현지화까진 어렵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 ㄴ 현지화 아니라고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일본쪽보다 한국쪽이 더 경쟁 치열하지않나 몇십팀이 데뷔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케이팝 팬들이 일본활동보다 한국활동에 더 관심 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벌레 무서워했는데 시골에서 몇년사니까 그냥 다 때려잡을수있게되더라5
06.22 16:02 l 조회 67
팬덤끼리 나와서 경쟁할게 뭐가있어5
06.22 16:02 l 조회 101
나 할머니 장례식중에도 학교갔었음3
06.22 16:02 l 조회 84
코르티스 입생로랑 3명/디올 전원/지방시 1명 파리패션쇼 예정이라나봄7
06.22 16:02 l 조회 592
팬덤경쟁 내돌회사가 제일 등신같다 배틀이면 자신있음10
06.22 16:01 l 조회 141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3
06.22 16:00 l 조회 260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4
06.22 16:00 l 조회 67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2
06.22 16:00 l 조회 140 l 추천 21
아기 문어 어른 문어
06.22 16:00 l 조회 42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6
06.22 15:59 l 조회 107 l 추천 5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42
06.22 15:59 l 조회 2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2
06.22 15:58 l 조회 128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10
06.22 15:58 l 조회 549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4
06.22 15:58 l 조회 136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9
06.22 15:57 l 조회 108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5
06.22 15:57 l 조회 43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06.22 15:57 l 조회 47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6
06.22 15:57 l 조회 154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5
06.22 15:56 l 조회 357
야구 잘 아는 사람21
06.22 15:56 l 조회 176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