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세븐틴 이창섭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0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관절이 건강하군하 이런 생각만 들어ㅋㅋㅋㅋㅋㅋ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앜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젊다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린남돌들은 진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ㅋㅋㅋㅋㅋ바닥에 무릎대고 빙글 도는 안무 보고 아이고 저러면 무릎 갈리는데..이 생각만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긴해ㅋㅋㅋㅋㅋㅋ젊음을 누리라해 나중엔 병원단골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보면서 쟤내도 아직 20대중반이니까 저렇게 출수있지 이런생각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젊다 어리다 이런 생각만 들엍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코어 개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부러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ㅋㅋㅋㅋㅋ 몸을 저렇게까지 쓸 수 있구나 싶어서 부러움 내 몸은 평생 경험 해볼 일 없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아이돌 나이들면 진짜 관절때문에 고생하더라 은지원 등산도 못하고 그런 예능 봤던거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내돌 관절걱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병원 자주 갈거 같아서 걱정됨 알아서 하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건강하구나보다는 저렇게 추면서 얼마나 갈릴까 늙어서 힘들텐데.. 싶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빡센춤 추는 거 보면 내 무릎이 아픈 느낌이 들던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ㄴ 홍명보 경질 안돼?
06.25 12:16 l 조회 21
난 진심 프랑스 노르웨이 있는 조였으면 이렇게까지 빡치지는 않았음2
06.25 12:16 l 조회 34
개꿀조라고 나불나불됐었지않나
06.25 12:16 l 조회 13
홍명보가 레카받고 관중석가있는게 더나을듯
06.25 12:16 l 조회 11
월드컵 나간다는 소리만해봐 죽는다 기대? 개뿔
06.25 12:16 l 조회 5 l 추천 1
근데 우리나라 축구 다가올 세대에 유망주 잘 안보여서1
06.25 12:16 l 조회 54
모든 나라가 우리나라랑 경기하면1
06.25 12:16 l 조회 29
만약 32강 가면 다음 경기 독일이라고?
06.25 12:16 l 조회 34
박지성 그렇게 화나면 자기가 뛰던가ㅋㅋ7
06.25 12:16 l 조회 526
차라리 잘된거야
06.25 12:16 l 조회 16
남탓좀 그만하고 본인이 넣으시면될일아님?
06.25 12:16 l 조회 38
전반전은 ㄹㅇ 내다버린 경기같다
06.25 12:16 l 조회 10
걍 창피하니까 한국이나 빨리 들어와라..
06.25 12:16 l 조회 6
그냥 빨리 귀국해서 계란이나 맞으시길
06.25 12:16 l 조회 11
근데 박지성 해설때마다 ㄹㅇ 맞말만 하는거 보면 감독하면 잘할거같은데..6
06.25 12:16 l 조회 335
돌이랑 같이 보는거라서 끝까지 봤지 아니었으면 중간에 껐음1
06.25 12:16 l 조회 9
전반에 이강인이 공 잡았을 때 멀뚱멀뚱 보고 있었던 거 아직도 빡침1
06.25 12:16 l 조회 446
응원 국가 지피티한테 물어봄ㅋㅋㅋ1
06.25 12:16 l 조회 25
벤투가 18억이였는데 홍명보가 어떻게 20억이야..?3
06.25 12:16 l 조회 64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2:16 l 조회 424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