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호인 점 말하려면 내가 얼마나 평소에 하이브를 싫어하는지 구구절절 설명해야한다는 게 웃김ㅋㅋㅋㅋㅋ 타소속사보곤 이런 거 잘한다 라 말을 할 때 근데 이 소속사 이 병크들은 나도 평소엔 개싫어함 이런 사족 안 붙이잖음ㅋㅋㅋㅋㅋ 업보다 이러겠지 또 업보인거 알아요 그냥 그런 분위기인거 자체가 만들어진게 웃기단거임
호인 점 말하려면 내가 얼마나 평소에 하이브를 싫어하는지 구구절절 설명해야한다는 게 웃김ㅋㅋㅋㅋㅋ 타소속사보곤 이런 거 잘한다 라 말을 할 때 근데 이 소속사 이 병크들은 나도 평소엔 개싫어함 이런 사족 안 붙이잖음ㅋㅋㅋㅋㅋ 업보다 이러겠지 또 업보인거 알아요 그냥 그런 분위기인거 자체가 만들어진게 웃기단거임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