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4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문재인이 뭘 했냐고 따져 묻던 인간들이 좀 보면 좋겠네


우리나라 민주주의 지키기 위해서 할 수 있는 모든 걸 하셨고


최선의 선택이었음


 


위수령 : 계엄령과 유사한 치안법규로 1950년 대통령령으로 제정되어 1970년에 전문개정되고 2018년까지 존재한 제도다. 위수령은 비상사태나 자연재해 등으로 군사시설 보호와 치안 유지를 위해 육군부대가 주둔하는 것을 뜻한다. 권력적 작용은 없고, 물리적 작용은 가능한 방식이다. 쉽게 말해 경찰로 치안유지가 불가능해진 상황에 위수지역의 육군 부대를 출동시키는 것. 계엄령과 달리 국회 동의가 필요없이 대통령령만으로도 발동이 가능하다. 이 것을 문재인 대통령 재직 당시 없앰.

대표 사진
익인1
언론 민주당 무능 프레임 너무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018년도에 폐지하셨지 기억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수차 동원도 없애심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 수비보다 공격을 개때려야될텐데
06.25 11:46 l 조회 14
OnAir 최악이다
06.25 11:46 l 조회 6
OnAir 니네 연봉 90프로씩 빼서 강인이 줘라
06.25 11:46 l 조회 24
혹시 우리나라 선수들 오늘 져도 올라갈수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06.25 11:46 l 조회 36
OnAir 난 솔직히 전반에 시작하자마자 코너킥 받길래1
06.25 11:46 l 조회 70
OnAir 개인능력에 기대를 걸어볼수밖에 없대2
06.25 11:46 l 조회 43
홍 ㄹㅇ 토토함?1
06.25 11:46 l 조회 39
아시아 1위 일본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9
06.25 11:46 l 조회 162
OnAir 실제로 싸운 아컵때도 이거보단 팀워크 좋았던거같음1
06.25 11:46 l 조회 49
OnAir 공을 가운데에 올려도 사람이 없네
06.25 11:46 l 조회 13
OnAir 네모안에 공을 넣으라고2
06.25 11:46 l 조회 29
OnAir 와 진짜 이렇게 답답하냐...ㅋㅋㅋㅋㅋ
06.25 11:46 l 조회 4
OnAir 이기는 것도 안바란다… 비겨라
06.25 11:46 l 조회 5
OnAir 옌스 잘한다1
06.25 11:46 l 조회 31
OnAir 우리 이번 전술은 3위로 경우의 수 보는거임?1
06.25 11:46 l 조회 30
OnAir 조규성이 있으면 뭐하냐 1
06.25 11:46 l 조회 63
OnAir 체코전에는 어떻게 했지
06.25 11:46 l 조회 24
OnAir 드럽게 못하게 진짜ㅋㅋㅋㅋ
06.25 11:46 l 조회 9
OnAir 혹시 패스 안하고 안받고 멀뚱멀뚱 마실하듯 지켜만 보고 있는게 전술임?
06.25 11:46 l 조회 23
OnAir 오늘은 감독 욕만 못하겠다1
06.25 11:46 l 조회 92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