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다들 현생 살아서 그런지 아예 모르고 있었거나 잘 모르고 있었더라이런 거 보면 어르신 연령대 중에 아직도 이슈 못 접한 사람들 많을듯.. 진심 문자는 일괄전송 해야하는 거 아니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