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SKT 털린게 존나 큰일인 이유 ㄷㄷㄷ;;.jpghttps://t.co/mDZTCT7soN
— 마이너스의 손 (@Dangerplanet) April 25, 2025
지금 SK만 털린게 아닌가본데..
저게 유심하고 크게 관계있나 싶긴 한데..
데이터 보니 신분증 인증할때 찍은것도 그냥 OCR데이터만 넘어간게 아니라 서버에 사진을 저장하고 있다?? https://t.co/ltpw57focj pic.twitter.com/pyaw0ufPgj
미친거아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