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4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갤파생인지 모를정도로 일반인한테까지 밈화된것까지는 ㄱㅊ은데(예:댕댕이) 띠니거리는애들 왜케많아졌지진심;
대표 사진
익인1
말투 진짜 너무 싫어 나는 요즘 빤다 이 말도 보기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ㅌㅇㅌ에 띠니 쓰는 애들 많던데 갤에서 온 사람들이었어....?? 근데 띠니가 뭔 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연갤 호칭이었나 .. -> 라면 -> 며니 뭐 이런걸로 아는데... 나도 알고싶지않았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 인티에서도 많이 보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8월 28일부터 적용되는 티켓 암표 100% 불법 개정안으로 티켓베이 사라질듯4
0:32 l 조회 89
배고푸다…..
0:32 l 조회 6
모태솔로지만연애는하고싶어 지수랑 ㅅㅌㅇㅆ 세은이랑 닮지않음?
0:31 l 조회 14
이게 바로 겨울 쿨톤과 여름 쿨톤의 차이인걸까1
0:31 l 조회 159
앨범 하나만 산다면 데뷔앨범 정규앨범14
0:30 l 조회 66
성호가 BL 세계관에 들어갔는데 6
0:30 l 조회 290 l 추천 5
라이즈팬들아 음원 다운받으려고 하는데7
0:29 l 조회 94
태어나서 처음으로 아이돌 콘서트 가보는데
0:29 l 조회 35
나솔 6기는 그래도 귀엽네1
0:29 l 조회 12
새벽부터 징글징글하다1
0:29 l 조회 72
이제 1년동안 공부만 해야 돼서 덕질도 끊어야 하는데2
0:28 l 조회 54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5
0:27 l 조회 99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2
0:27 l 조회 40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1
0:27 l 조회 53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4
0:27 l 조회 69 l 추천 2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59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2
0:26 l 조회 148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159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32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40
0:25 l 조회 261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