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48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이창섭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내 친구 콜플 팬이었는데 작년 겨울에 방탄 진한테 입덕했단 말임? 오늘 콜플콘 가는데 지난주 진 온거 보고 울부짖었단 말야!!

근데 오늘 진이 똭...

지금 내 친구 완전 계탐!!

경남에서 올라갔는데 진짜 잘됐다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행이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개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좋겠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진짜 운 무슨 일임 잘됐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내가 기분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계탔네 잘됐다ㅊㅋㅊ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언니도 아미인데 콜플도 좋아해서 취켓팅 성공해서 오늘 갔음 지금 입찢어지고 있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하해~~~~~~석진이는 좋아하면 꼭 팬들한테 보은한다고 해야하나 뭔가 은혜를 갚는 효자더라고 나도 저번주에 만났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 오늘 또 온대? 대박 친구분 너무 잘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난주에 와서 부러움max 상태였을텐데 또 오니깐 진짜 신났겠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부럽다 ㅊㅋㅊ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머 정말잘됐다 친구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넘 좋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대박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강인 울먹거린게 최대치였어 근데 그게 유상철 감독님 언급할때임 오늘 울었다라는게1
06.25 13:50 l 조회 172
와 나이제 폰만져서 축구결과 접했는데 졌구나 오... ㅋㅋㅋ
06.25 13:50 l 조회 12
이강인 울만해..1
06.25 13:50 l 조회 196
집앞에 김밥집 넘 맛있어서 좋음.. 제육청양고추김밥 불맛 미침2
06.25 13:50 l 조회 15
셀룰라이트는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나?1
06.25 13:50 l 조회 33
공장직원들 휴게실에 모여서 축구보길래 나도 보러가야지 하고 갔다가
06.25 13:50 l 조회 45
얘넨 한국인 피부색에 왜저렇게 집착해? 1
06.25 13:50 l 조회 85
부상이 올 것 같아서 쓴 교체카드때문에 황인범 쥐난거3
06.25 13:49 l 조회 142
홍명보는 기자회견 할 때도 왤케 말도 잘 못하냐1
06.25 13:49 l 조회 41
잘못은 감독이하고 우는건 열심히 뛴 선수들이네
06.25 13:49 l 조회 31
이강인 지금 울어?4
06.25 13:49 l 조회 436
남아공 ㄹㅇ 개신났고 개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15
06.25 13:49 l 조회 280
이강인팬들 또 날조시작5
06.25 13:49 l 조회 353
오늘 경기 왜 이렇게 무기력하고 경기력 안좋았다고 생각해?4
06.25 13:49 l 조회 83
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냐?는 기자 질문3
06.25 13:49 l 조회 150
기자가 집단 식중독 걸렸냐고 면전에다가 물어본거 개웃기네1
06.25 13:48 l 조회 45
오늘의 승자
06.25 13:48 l 조회 18
이강인 원래 잘 안울지?11
06.25 13:48 l 조회 159
진지하게 근 5년간 축협보다 농협이 더 열일함10
06.25 13:48 l 조회 93
홍명보가 망친 월드컵에서 탈색한 주축선수가 운다26
06.25 13:48 l 조회 205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