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7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솔직히 처음 딱 봤을 때 특이한 조합이네 라는 생각들긴 했는데
팬들 사이에서 반응 갈리나봐 

대표 사진
익인1
싫을수도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특히나 잔나비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이럴줄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ㅂ가 누구야? 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잔나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잔나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장르 다르면 말 나올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히 잔나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나도 처음에 조합듣고 잉? 스러웠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곡이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저까지 나오고 다음주 발매로 알고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상상이 안가긴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 발매도 안됐는데 들어보지도 않고 저러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그래서 아티스트한테 섭섭하다는 의견이 대다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정도 의견은 충분히 나올 수 있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곡이 타이틀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쪽 팬이 아니라 뭐라 말 얹기가ㅠㅠ 인디밴드라 하는 게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다른 장르라 저런 반응 나올거라 생각했음.. 피처링한 가수 탓보다 가수한테 니즈파악 좀 하라는 의견이 대다수라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말 안나올수가 없는듯… 음악색이 확실한 그룹 앨범 수록곡도 아니고 타이틀에 참여하는거니까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마지막 앨범이 3-4년 전 맞나? 그럼 아티스트 방향성 보고 황당하다고 느껴질 수도.. 싱글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들은 싫어할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카페는 반응 좋음 짹은 까빠 심해서 저기 싫어하는 팬들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뭐하기 전에 김빼고 맨날 저럼 콘서트 전에는 표값 비싸다고 난동부리다 공연보고 와서 행복하다 하는 애들임 근데 글쓴도 잔팬인가 일부러 저런 몇몇글만 갖고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잔팬인데 너도 알지 않니 팬카페는 워낙 입막음 심하고 고이다 못해 썩은물+몇몇 네임드 닉네임 팬들이 분위기 주도하는 곳이라는 거...? 아이돌처럼 컴백텀이 짧은 것도 아니고, 이번 4집 나오기를 3년이 넘게 기다렸는데 지금 풀린 티저만 들어봐도 색깔 확 바뀐 게 느껴지니 당연히 말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해
솔직히 우리가 뭐 잔나비를 아이돌 파듯 좋아하냐...?ㅠㅠ 그 음악성 때문에 팬 하는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카페는 19년부터 1월부터 가입 했었는데 항상 큰문제 일으키는 곳이 짹이었음 불만이나 건의사항 있으면 정당하게 정상적으로 말하면 되는데 인간이하의 욕설과 비방으로 공카에 글쓰는 애들이 항상 존재했음 그래서 고인물들이 아예 차단하는 거임 실장님에 대한 언어폭력은 상상이상이라 짹에대한 인식이 많이 나쁜것도 사실임 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언제 입덕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살펴봐 공카 디씨갤 짹은 일단 거르고 보는 깊은 속마음 오죽하면 환멸난다고 함 그놈이 그놈이고 다같은 팬인데 미워하고 싶겠냐 우여곡절이 많음 이번 피처링도 인스타 공카 디씨갤 대부분 좋아하더만 일부 짹글만 가져와 마플생성하는 것도 좋아보이지는 않음 뭐 본문 반응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저기에서 항상 벗어나서 뇌절하는게 꼴뵈기 싫은거임 암튼 이번 콘서트 4집 퀄미쳤네 어덕행덕 하시길....
그리고 난 공카 거의 유령회원임 몇년동안 지켜보니 분위기가 저렇더라 플이 많이 바껴서 눈팅만하는 팬들도 많은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겜하는거 싫다해도 멤끼리 다같이 하는건 좋은가2
06.21 01:37 l 조회 46
내 그룹 멤버 한명이 엄청 들뜬상태인가봐8
06.21 01:37 l 조회 347
아닠 근데 롤은 5
06.21 01:36 l 조회 88
샤이니 팬분들에게 질문3
06.21 01:36 l 조회 169
아 천러 재민이 끌어안고 잤대2
06.21 01:35 l 조회 315 l 추천 1
저희는 이제 흘러가는대로 두지 않아요/어쩔 수 없지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06.21 01:35 l 조회 21
솔직히 이거싫어 저거싫어플 보고있으면7
06.21 01:35 l 조회 77
정보/소식 아일릿 민주 "아직 부모님 용돈 받아… 정산 진짜 조금” ('전참시')9
06.21 01:35 l 조회 1194
내돌은 마인크래프트 함1
06.21 01:34 l 조회 53
건호 일기 쓴데 오늘은 선형이랑 싸웠다 이런 내용이래2
06.21 01:34 l 조회 155
알계 파고싶어 진짜 2
06.21 01:34 l 조회 122
살아라 너는 .. 어쩌구 저쩌구 이 유명한 영화 멘트 아는 사람??4
06.21 01:34 l 조회 55
배그 재밌는데
06.21 01:34 l 조회 15
서가대 유료투표 패싱한곳이 여긴가보다6
06.21 01:34 l 조회 256
나 아침에 성세천하2 이태루트 했음(ㅅㅍㅈㅇ)
06.21 01:34 l 조회 20
빅뱅 요즘 5세대? 후배돌들이 커버 개많이하네1
06.21 01:34 l 조회 99
근데 아이돌이 게임 많이 하는 거 티내는 거 싫어하는 건 이해됨
06.21 01:33 l 조회 49
롤... 롤은 좀 그래...7
06.21 01:33 l 조회 199
구구단 막내 잘풀린거같애1
06.21 01:33 l 조회 443
드림 정말 자기들끼리 놀러갔나보다 마음좋아5
06.21 01:33 l 조회 109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