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7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인피니트 하이라이트 백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데뷔 직후부터 어떤이유로 혼자 살게해줬는지
그동안 왜 같이사는 척 했는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신인이 처음부터 나가사는거 ㄹㅇ처음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서바그룹인데ㅋㅋㅋㅋ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살아도 욕할거자나~~~~~그냥 흐린눈혀~~곧 끝날건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살면 왜..욕을하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영상에서도 내 멤이랑 놀면 앵긴다고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논리점프 오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혼자사는지는 도대체 왜 궁금한건지 난 그게 궁금;;;혼자 살게 냅둬~~~~~~~~입덕할거야?ㅜ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정신병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소속사는 따로있으니 강제로 터치 안했나? 같이사는 척은 솔직히 혼자만 따로산다그러면 안좋은 반응 나올거 예상가니까 그런거같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명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입맞춰줘야된다는게 좀 그렇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이 살면 최애랑 룸메 아니었음해 이럴거아냐 너네? 따로 산다니까 이젠 또 왜 따로사냐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너도 궁금한거아님?? 팀활동은 단체생활이라 혼자 나가살면 이래저래 민폔데 어케 첨부터 열외시켜주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싸때 거짓말 했던게 제일 문제야 본인은 돌아다니면서 잔다고 해서 맏형이 방 없어서 거실에서 잔다는 둥 그때 한참 트윗에서 난리였자나 타멤까지 패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고로 거짓말도 한번으로 끝낸게 아님 팬싸에서 한 것만 여러번임 아래 거짓말 이야기가 나와서 하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살던 집 있어서 오케이 한거 같은데 걍 첨부터 따로 산다고 말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뭔데 그렇게 혜택을 주는걸까 신인인데 소속사가 거기까지 용납해준게 이해가 안감 단순히 독립하고 싶다고 해서 그래?! 하고 소속사가 바로 오케이했다고...? 윀원은 멤 라방에 허락없이 다른멤 출연했다고 바로 혼내는 개ㅆㄱㅈ 회사인데??? 그냥 나도 이젠 이유가 궁금함ㅋㅋㅋㅋㅋ혼자 나가 사는거 좋은데 픽업할때도 번거로울 걸 왜 용납해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냥 순수 궁금증이라곸ㅋㅋㅋㅋㅋ 그분에 대한 감정 빼고 걍 궁금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럼ㅋㅋㅋㅋ대체 어떤 이야기들이 오간걸까ㅋㅋㅋㅋㅋ윀원이 무슨 이유로 개큰 예외를 두었는지 모르겠음 그것도 이렇게 말나올 거 빤히 알면서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 근데 소속사에서 그렇게 말하라고 했는지 본인 판단으로 그렇게 말한건지 아무도 모르잖아
내가 소속사였으면 어떤 이유로 따로 사는것까진 허락해도 어그로 끌리니까 팬들한테는 알리지 말고 같이 사는척 해라 했을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제로 본인이 거짓말을 했으니까 거짓말 했다고 하지 그럼 뭐라 말함... 그리고 본인 의지가 없다는 것도 웃긴게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넌 혼자 살래? 이러고 내보냈다고??? 그게 더 이상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웨이크원이 김ㅈ웅보고 구라를 치라고했을지도 모른다 이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히 모르는거 아님? 같이 살다가 연차차서 따로 독립해서 산다 해도 팬들은 엄청 싫어하는데 하물며 신인인데 당연히 소속사 입장에서 따로 사는거 숨기고 싶을 수 있지
본인 의지가 없다고 한게 아님 어떤 이유로 허락해줌 but 따로 사는건 숨기자 했을 수 있음
하나의 가정이고 100프로 이랬을거다 한것도 아닌데 되게 공격적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도 뭐때문에 독립한진 모르겠다만 특이케이스긴 하니까 걍 회사에서도 적당히 둘러대라 했겠지 n년 연차찬 그룹들도 숙소 나가면 궁예 오지고 팬들 아쉬워하잖슴 그리고 그 일도 있으니 걍 그래 혼자 살아라 이케된거지 아니었음 이거보다 궁예 심했을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외삼촌 자식농사 망한거 맞음?5
06.21 01:17 l 조회 179
하바회에서 아이돌이 저렇게 말하는거 첨봐3
06.21 01:17 l 조회 488
와 콩깍지 벗겨지니까6
06.21 01:16 l 조회 122
한국은 연예인이랄게 아이돌 말고 없는거 같은데3
06.21 01:16 l 조회 47
ㅍㅁ요즘 덕질 신기하게 하는 애들 있네2
06.21 01:16 l 조회 78
투바투 팬 있어? 모쭈 뜻이 뭐야...?8
06.21 01:16 l 조회 157
본업 잘하면서 게임하면 누가 뭐라해13
06.21 01:16 l 조회 220
근데 본인들 겜하고 남초커뮤 단어 쓰면서 다른멤 겜 못한다고
06.21 01:15 l 조회 32
snl7이나 8 재밌는 편 있어?
06.21 01:15 l 조회 7
걍 돌들 수박게임이나 해야할듯
06.21 01:14 l 조회 23
요새 과일 뭐가 맛있어?6
06.21 01:14 l 조회 38
라방에서 겜 할 거면 스듀 같은거나 했으면 좋겠음7
06.21 01:14 l 조회 57
대놓고 포타에 쓰라고 말아준거 같음
06.21 01:14 l 조회 273
취향이 약간 2인자같음..
06.21 01:14 l 조회 14
싫은거 뭐 자유라고 생각하긴하는데3
06.21 01:14 l 조회 73
30살 기점으로 덕질식는거같긴해6
06.21 01:13 l 조회 89
아무리 환상을 파는 직업이라 해도 게임까지 통제를ㅋㅋㅋㅜㅠ8
06.21 01:13 l 조회 131
코르티스 미니언즈 위라옴1
06.21 01:13 l 조회 83
요새 허씬롱 자주하는 번개피스4
06.21 01:13 l 조회 188
우리 부서 부장님 우울증약 드시고 다니는데 그 이유가 충격적임13
06.21 01:12 l 조회 53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