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7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우리과 선배보고 느낌..ㅋㅋㅋㅋㅋ

완전 극우인 애 한명 있는데 나 포함 다른애들 다 또 시작이다하고 무시하는데 그오빠가 정신똑바로 차리라면서 겁나 뭐라하는데 약간의 광기가 느껴짐ㅋㅋㅋㅋㅋ 속은 시원하더라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ㄴㅏ... 가족들 다 파란당인데 외할머니집 가면 엄마랑 외할머니랑 맨날 싸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빨간밭에서 파란색으로 살려면 보통 독기 가지고는 못버팀 제 얘기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인게 나 경상도 사는데 우리동네에 민주당 지지자 아저씨 있거든 다들 여기서 민주당 지지하는거면 보통 아니라고 그 아저씨 앞에서 정치얘기안 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 난 산독기 표현이 그냥 빨간밭에 파란색이라 혼자 돋보여서 그런거라 생각했는데 진짜 그건 은은한 광기였어.... 더이상 말하면 안될거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ㅋㅋㅋ 쓰니네 선배도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우리집에서 나만 그래서 맨날 핏대세우면서 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지난대선 2찍들 논리대로 "일단 뽑고 못쓰겠다 싶으면 탄핵하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들도 그렇고 나랑 제일 친한사람이 적이 되는구나... 꿋꿋하게 지지하는거 너무 대단해... 이미 나라 망하기 직전인데 더 망할 자리도 없어요 어머님ㅠㅅ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절이든 언제든 항상 싸우고 다닌 짬이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 경상도 사람인데 부모님 포함 주변에서 국힘 찍는 지인 단 한 명도 못 보긴 함.. 수 많은 건 맞는데 일부 사상 이상한 20대(경고당할까봐 둘러말하지만 ㅇㅇ.. ㅎ)랑 대신에 친구 엄마아빠 이 정도에는 많이 보임 노인분들은 ㄹㅇ 거의 빨간당 그 집 딸래미들은 걍 일상이 투쟁이고....
보통 50대 이상의 남성어른들이 민주당 지지하는 거 20대 남자들 사이에서 민주당 지지하고 명확하게 표현하는 사람들 이렇게는 ㄹㅇ독기인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 오빠 독기중에 독기네 경상도 20대 남성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만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빨~갱이라는 말은 타격도 없어 하도 들으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상도 ㄹㅇ 집에서 이라고 말하심ㅎ 세뇌 많이 당함,,거기서 민주당이면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나 경남출신 강남거주민 파랭이인데
명절날 인사로 이소리듣는수준
근데 ㅇㄹㄱ 이는자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롤... 롤은 좀 그래...7
06.21 01:33 l 조회 199
구구단 막내 잘풀린거같애1
06.21 01:33 l 조회 443
드림 정말 자기들끼리 놀러갔나보다 마음좋아5
06.21 01:33 l 조회 109
하이 데페뉴~ 인티걸즈 김인티입니다~
06.21 01:33 l 조회 12
내가 게임 해봐서 겜하는 사람들 수준을 알아서 겜 싫어함20
06.21 01:33 l 조회 161
진짜 집착통제 지림4
06.21 01:32 l 조회 68
게임 재밌는데 특히 롤 재밌어8
06.21 01:32 l 조회 49
이상원 완전 고양이처럼 나온 셀카5
06.21 01:32 l 조회 69 l 추천 2
익들은 외부정병이 싫어 아님 내부정병이 싫어?14
06.21 01:32 l 조회 55
지성이 천러 차에 가방 두고 내려서1
06.21 01:32 l 조회 82 l 추천 1
아니 이거 알고리즘에 떴는데 개웃겨4
06.21 01:32 l 조회 46
대체 돌들은 뭘해야하는거냐ㅋㅋㅋㅋㅋ3
06.21 01:31 l 조회 75
돌이 로블럭스 하는건 어때??
06.21 01:30 l 조회 32
차라리 내가 게임을 안해봤으면 오히려 게임에 아무생각 없었을거 같음 2
06.21 01:30 l 조회 79
드림 놀러간거 맞았네1
06.21 01:30 l 조회 186
2세대 안무 좋은점..
06.21 01:29 l 조회 22
나는 내 최애랑 배그 같이 해본적도있음2
06.21 01:29 l 조회 71
롤 하니까 생각난건데 페이커 헌정곡 없다는거 듣고 놀랐음
06.21 01:29 l 조회 26
윤석열도 좋아하면서 한동훈도 좋아하는사람은 뭐지?1
06.21 01:29 l 조회 21
아 드림 거짓말 거짓말이지11
06.21 01:29 l 조회 39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