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작 팬들은 떡밥 앓느라 신나서 정병글 보지도 못할 텐데 발작포인트 투명한 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플무임 예전글 보다가 웃겨서
정작 팬들은 떡밥 앓느라 신나서 정병글 보지도 못할 텐데 발작포인트 투명한 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플무임 예전글 보다가 웃겨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작 팬들은 떡밥 앓느라 신나서 정병글 보지도 못할 텐데 발작포인트 투명한 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플무임 예전글 보다가 웃겨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