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81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위시 엑소 코카앤버터 To 소속사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본캐는 지극히 선하고 성실한데 그 반대급부로 연기 할 때 뭔가 에너지가 분출되는게 있는거 아닐까 하는

근데 또 막상 폭싹 영범이보면 또 아닌거 같기도 하고 얘는 그냥 맡은 배역에 120퍼 몰입하는 부류로 봐짐 이건 온전히 다년간 드덕, 배우덕으로 살아온 내 느낌

배우들도 왜 본인은 숫기없고 조용한데 맡은 배역은 온갖 광대에 광기어린 캐릭터 소화하는 케이스 널렸듯 이준영은 그냥 일반적인 인물이나 선한 역보다 본인과 대척점에선 극단적 인물상 연기할 때 더 분출되는 연기 메커니즘이 있는거 같음

물론 지금 한창 왕성하게 넷플 공무원 자처하며 넷플에서 활용되는게 그런쪽으로 국한되어서 이렇게 보일수도 있지만

이제 필모 더 쌓이고 원탑드 한두개 꿰 차고 입지 오르면 지금과 또 다른 행보 보여줄거 같음 그만큼 이준영은 포텐이 있음 확실히 이 후가 더 기대되고 총망받는 재능러임


너무 조,단역으로 이미지 소모한다? 이런 우려가 있지만 어디 이상한데로 빠지거나 헛물켜는거 없이 배우라는 업에 매진한다면 얘는 걍 될 애임 될 배우임 진짜 확신함

대표 사진
익인1
난 개취로 로코할때 더 매력있다고 생각하지만 악역으로 나올때 확 주목되는 느낌은 있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폭싹 이별씬보면 또 그게 찰떡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준영 다 잘하는데 악역을 ㄹㅇ로 특출나게 잘함
그리고 뭔가 악역 아니어도 개성 쎈거 많이 해줬으면 좋겠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악역뿐만 아니라 개성 강한 역할을 너무 잘 살리는것 같아서 신기함 디테일도 잘살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준영은 멜로코가 찐이라고 생각하는데 찰떡인 작품 더 보고 싶어 영범이나 차민이 같은 역할로 길게 메인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스크걸에서도 나쁜남자 역할 잘햇다고 생각함....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훨씬 매력적으로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포텐이 있어보여 앞으로가 기대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인스타 미감 진짜 부러움
18:38 l 조회 29
김부장 학폭..이 진짜로 저럼?
18:38 l 조회 9
마크 오늘 태국 행사 현장2
18:38 l 조회 71
뷔 한국에 있을때 이틀만 쉬고 다일했대4
18:38 l 조회 99
오 버추얼 신인나왔네 ㄷㅂ1
18:38 l 조회 72 l 추천 1
이제 10-12살차는 선녀같네1
18:38 l 조회 16
지금 최애랑 그룹이 너무 좋아서 이 모습 그대로 동결건조하고 싶음1
18:38 l 조회 30
맨끝줄소년 최민식 진짜 연기 잘하네....1
18:37 l 조회 19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1
18:37 l 조회 38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43
혹시 포토카드 제작해본 배우팬 있어..?1
18:37 l 조회 16
생각보다 일본앨범 준비 빠른거 같지? 1
18:36 l 조회 93
포카 시세도 플미인가..? 4
18:36 l 조회 52
보플 차이진신 드디어 데뷔하나봐2
18:36 l 조회 47
익들아 길거리에 아파트 계약금 0원 이런거 다 사기지??5
18:36 l 조회 80
앨범이요? 4
18:36 l 조회 92
투어스 콘서트 편곡1
18:36 l 조회 33
그냥 강요고 뭐고3
18:36 l 조회 57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1
18:36 l 조회 34
오프에서 덕친생기면 1
18: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전체모드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