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8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7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고삼발언 고삼발언 하는데 고삼들 언급한것도 아니더만 제대로 알지도 않고 진짜 죽일듯이 깜
대표 사진
익인1
나 진짜 고삼발언 고삼관련 아니라고 몇 번을 말했는지 모름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은채가 버텨줘서 고마움 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스타에 김연자선배님 나온 편에서 안아주시니까 울음 터지는거 보고 나도 같이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ㅠㅠ 그때 한창 악플 많을때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여기애들은 아나 모르겠는데 애초에 영상 2개 짜집기 한거 악의적으로 퍼뜨린거임 그리고 고3전부터도 은스타 정병들이 엄청 싫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찾아보면 알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뭔말을 듣고싶은건지 ㅋㅋ 여태 저거로만 욕먹은거 아니잖아 저것도 팬들이랑 얘기한거고 1년 넘게 아무일없다 끌올된거임 니가 좀 찾아봐; 찾아볼 마음은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ㅋㅋ 그 고3 조롱을 알 정도면 영상 풀로 봤을거고 저게 다가 아니었단걸 알텐데 저 영상을 나한테 들고오는게 웃겨서 ㅋㅋㅋ 알겠으니 니가 좀 찾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요즘 좋은 글 많이 보여서 팬 아닌데 기분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지어 자기 잘못이라 표현하고 이겨내고 넘 성숙한 모습으로 나타나서 진짜 눈물나더라ㅜ 은채 넘 고생했어.. 진짜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 하나 매장 시키려고 하는데 너무 역하더라 은채 르세라핌 진짜 많이 응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때 고3도 아니고 고2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말해도 되나 스타일기할때… 진짜 별걸로 트집잡고 애한테 남돌만 부른다고 남ㅁㅅ니 뭐니 한거 기억에 남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채도 나이 똑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채 진짜 사랑스럽고 예쁜데 은스타때부터 점점 ㅈㅂ붙어서 내가 다 속상했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팬은 아닌데 그거 볼 때마다 걍 웃겼음 그거 가지고 까는 애들 솔직히 음 그런 말 할 정도로 공부 열심히 하는 애들 없을텐데 왜 저러나 싶어서ㅋㅋㅋㅋㅋㅋ 거기 정병 인간적으로 너무 심하긴 했음 거기 다른 멤버도 누구 헤어 따라한다 까일 때도 따라한 거 모르겠다고만 해도 싸불에 알바몰이 팬몰이 개심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 감독 전술 짜기 쉬웠겠따5
06.25 13:55 l 조회 95
젭티 중계진 내일 바로 LA 가려고 비행기랑 숙소 다 준비했다는데ㅋㅋ9
06.25 13:55 l 조회 628
이강인 전성기 시절이 너무 아까움 진짜로5
06.25 13:55 l 조회 280
꿀조라는말 우리한텐 해당되는 말이 아니였던거임4
06.25 13:54 l 조회 53
캐나다 감독이 홍 아니었으면 우리 감독이었을 확률이 높았다는거잖아…?4
06.25 13:54 l 조회 173
사람이 과거에 이뤄놓은게 있으면 가만히만 있어도 끊임없이 올려쳐지는데
06.25 13:54 l 조회 29
오늘 전반에 설렁설렁 뛰어다닌게 제일 열받아2
06.25 13:54 l 조회 107
이번 대회에서 손흥민 활약 없었던 건 맞는데5
06.25 13:54 l 조회 362
벤투 다시 오면 좋겠다…
06.25 13:54 l 조회 22
근데 이강인 골잡으면 ㄹㅇ 뛰어댕기는 선수가 있어야되는데
06.25 13:54 l 조회 48
아니 국대 선수들이 감독 보이콧하면 안됐음?11
06.25 13:54 l 조회 154
그러게 손흥민 욕 적당히하지
06.25 13:54 l 조회 56
스포츠협회 중에 괜찮은데는 양궁 밖에 없나1
06.25 13:54 l 조회 39
근데 축구선수가 축구 못해서 축구못한다고 하는게 악플임?1
06.25 13:53 l 조회 36
우리 국대에도 메시 하나 있었으면24
06.25 13:53 l 조회 203
우리나라는 설렁설렁을 눈으로 보이게 하는걸 극혐하는 나라라3
06.25 13:53 l 조회 85
축알못들도 축협 홍명보가 왜 까이는지 이번에 똑똑히 알았을듯3
06.25 13:53 l 조회 79
우리나라는 히딩크나 벤투처럼 조직력 높여줄 해외감독이 필요함1
06.25 13:53 l 조회 46
명보형 괜찮습니다 가슴피세요...25
06.25 13:53 l 조회 1742 l 추천 1
아니 근데 왜이렇게 열심히안뛰어?
06.25 13:53 l 조회 36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