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8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맴버들 중 한 명만 얼합이 안 맞는 것 같음

그래서 단체만 보면 혼자 겉도는 느낌이라

안타깝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친구 한 명이 나랑 똑같은 생각을 했더라고

그래서 이 주제가 톡방에서 나왔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음ㅠㅠ

돌판에서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

조합이 어색하게 느껴지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종종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종 있는 일이구나 난 올팬성향이 커서 그런가 계속 신경이 쓰여서 궁금했다...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리사랑이라고 그 멤까지 좋아지기도 하더라~ 뭐 사람 마음이 맘대로 되는건 아니니…. 요즘엔 개인팬도 많으니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멤이 싫은 건 아닌데 어색하게 느껴져서 집중이 안 됨ㅋㅋㅋㅋ큐ㅜ 단체 합이 중요한데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었음 유독 한명이 안어울렸었는데 나중에 ㅌㅌ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맙소사 근데 진짜 혼자 튀고 겉도는 거 같으면 ㅌㅌ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ㅜ팀 기획하는 사람들은 별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합이 어색한 걸 떠나서 걍 조합이 안맞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얼합이 어색하니까 뭔가 팀 분위기에 안 맞는 느낌이랄까... 예를 들어 10명중 9이 상큼 귀여운 상이라 컨셉도 그쪽인데 혼자만 단아해서 잘 못살리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 .. 근데 솔직히 공공연하게 말이 나오고있는거면 회사도 알텐데 타이밍이나 짜둔 계획이 있어서 내놨을것같기도함..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도 있겠다 뭔가 납득갈만한 이벤트가 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멤도 모를것같지않아서 좀 애처롭기도하네 ㅋㅋㅋ 익인 모쪼록 행복한 덕질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마쟈 나도 그럴 것 같아서 괜히 안쓰럽고 신경이 쓰이는 것 같음ㅠㅠ 좋은 말 고마워 굿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느낌이라면 뭔가 나중에 그룹 컨셉 변화의 키포인트 느낌으로 쓰려고 계획하고 넣은 멤버일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왜케 똑쟁이야 익들 말들으니까 진짜 그런 것 같아서 새로운 챕터가 기대된당ㅋㅋㅋㅋ 고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켄지 디렉이 아쉬운게 쨍하게 디렉해서 그런거였음ㅠ4
06.22 18:38 l 조회 203
하투하 레몬탱 당황스럽긴 한데5
06.22 18:38 l 조회 363
하투하 레몬탱 걍 무난하네2
06.22 18:37 l 조회 319
보컬이 왤캐 쨍하냐 믹싱을 이상하게 한건가3
06.22 18:36 l 조회 188
폭로하고 싶은게 있는데 (연옌 얘기 아님) 말 하기 무서움15
06.22 18:36 l 조회 178
난 하닉 300 찍는순간 진짜 미련없이 전량 매도해야겠다6
06.22 18:35 l 조회 634
하투하 수록곡 하트 이모지 부제?ㅋㅋㅋㅋㅋ
06.22 18:35 l 조회 150
발레하는 익 있어?
06.22 18:35 l 조회 32
일본 국대나 축구에서 손흥민 같은 존재는 누구야??4
06.22 18:35 l 조회 103
이번 하투하 수록곡들 진짜 슴 여돌깔이다4
06.22 18:35 l 조회 94
ㅋㅋㅋ오ㅑ케 누구 컴백할때마다 배알꼴린애들 많아보이냐3
06.22 18:35 l 조회 78
하투하 저기 해외로케여??3
06.22 18:34 l 조회 160
하투하 이번에 타소속사랑 챌린지 좀 하려나
06.22 18:34 l 조회 48
레몬탱 작곡에 그 사자보이즈 진우 가수님 있네?5
06.22 18:34 l 조회 98
주식이 막 오르니까 본진에집중안됨ㅜ
06.22 18:34 l 조회 53
하투하 이안 이 파트 너무 ㄱㅇㅇ
06.22 18:33 l 조회 88
하투하 처음투성이 가사 개좋다 감동적이야ㅜㅜ
06.22 18:33 l 조회 25
난 하투하 레몬탱 뮤비에서 이 파트 최애임2
06.22 18:33 l 조회 150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ㄹㅇ 잘뽑았네
06.22 18:33 l 조회 28
헐.. 이태랑 본진 챌린지함… 이게되네1
06.22 18:33 l 조회 108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