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8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악명이 자자하길래 나 한번도 들어가보지 못했는데 어느정도야...?
대표 사진
익인1
마플 말하는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악명이랄 거 없음 마플 안 달고도 똥글 쓰는 애들 많잖아 걍 똑같아 ㅋㅋㅋㅋㅋㅋ 난 인티하면서 마플 기능을 꺼본 적이 없음 그게 그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무슨 이상한 용어 쓰고 그런다길래 가끔 마플 안 단 글 보면 도 넘는 글 많더라고 난 멘탈이 약해서 꺼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잘했어 걍 꺼둔 채로 살자 요즘 유입 많아서 좀 선넘는 워딩도 종종 올라오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유입이 많으면 좋을줄 알았는데 타싸에서 ㄱ하는 애들이 오나 마플 꺼도 뭔 이상한 용어쓰는 애들 종종 보이니까 힘들더라 난 끄는게 맞는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없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실수로 한번 들어갔다가 내 본진 까고 있길래 트라우마 생겨서 담부턴 안 들어가는데 다들 멘탈 대단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Lisa 콘서트 재밌을까
06.22 20:02 l 조회 28
작년에 인기 체감된 히트곡 뭐 있음?16
06.22 20:01 l 조회 129
낼 드림팬미 티켓팅 무통 가능해?2
06.22 20:01 l 조회 99
난 ㅈㅈ하게 지금 슴에서 하투하 노래만 좋은거같은디9
06.22 20:01 l 조회 288
보넥도 하나는 2만 하나는 6만받음4
06.22 20:01 l 조회 160
짤도 개틀딱 짤을 쓰냐
06.22 20:01 l 조회 33
보넥도 티켓팅 이렇게 빡세다고???1
06.22 20:01 l 조회 120
아오 싹 다 꼴보기싫네ㅋㅋㅋㅋ 오늘은 인티끈다
06.22 20:01 l 조회 56
보넥도 4.3만 실화인가??8
06.22 20:00 l 조회 504
오늘 티켓팅 여기 저기 많이하네~
06.22 20:00 l 조회 43
아오아 노래가 올해 케이팝 최고 히트송이 될 줄이야
06.22 20:00 l 조회 52
레몬탱 사운드라고 해야 하나 ? 비트라고 해야 하나 ? 너무 좋음
06.22 20:00 l 조회 29
에이나 점점 예뻐지는듯2
06.22 20:00 l 조회 66
정뱡짓하다 정병소리 들었다고 긁혀서 티내는거 웃기다3
06.22 20:00 l 조회 63
신전 네이버로 미리 주문할 수 있음?
06.22 19:59 l 조회 16
이전 곡들까지 다 가져와서 이유도 없이 별로라고 후려치는게4
06.22 19:59 l 조회 80
nct 재현팬있니??9
06.22 19:59 l 조회 130
감기약 다 먹었는데도 코맹맹거린다
06.22 19:59 l 조회 16
난 얼굴 이쁘고 잘생기고 컨셉 좋으면 좋아하는 사람이라1
06.22 19:59 l 조회 29
올해 여돌중에 컴백 전후로 노래로 욕먹은돌3
06.22 19:58 l 조회 116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