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9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데이식스 온앤오프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맞으면 맞는대로 얼굴 다 나오는데 거짓말을? 인거고

아니면 아닌대로 댓 쓴 사람은 무슨 의도로 거짓말을? 인거고

뭐가 됐든 문제네...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사람들 수준 진짜 낮은거 같아 근거도 없는데 일단 욕하고 아니면 말구~ 이런 감성이 너무 싫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말인진 알겠는데 쓰니가 욕하고 있는건 아니지 않나..? 그리고 오히려 요즘에 욕하다가 아니면 말고~에 조금이라도 더 조심스러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걍 영상댓글 얘기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영상댓에선 걍 땅땅해버린거 같아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쓰니 뭐라하는게 아니라 댓글 말한거였어 ㅜㅜ 아직 뭐 나온거도 없는데 무지성 욕하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둘 중 하나는 거짓말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힘내라 붉은악마들아…
12:29 l 조회 20
엑소 찬열sbn이 라이즈 커피차 보내주셨대2
12:28 l 조회 124 l 추천 1
혹시 쌀국수 좋아하는 남돌 있음?6
12:28 l 조회 39
이집트랑 이란이랑 중동에선 앙숙이래4
12:28 l 조회 225
축구가 재미없는게 아니라3
12:28 l 조회 145
2002월드컵 시작전에는 반응 어땠어?3
12:27 l 조회 72
혹시 우리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누구야?7
12:26 l 조회 353
디피알 이안 좋아하는 사람이나 팬 있어?
12:26 l 조회 31
앞으로 경기의지타령할때마다 이 영상 도배한다 ㄹㅇ11
12:26 l 조회 178
우리나라 선수들 의지없는거 아니였다고 좀 하3
12:26 l 조회 201
손흥민 이강인 옌스 조규성 불쌍해1
12:25 l 조회 152
우리나라경기는 에겐이었는데 저긴 테토네5
12:25 l 조회 184
OnAir 이집트 근데 축구 잘한다
12:25 l 조회 20
확실한건 이집트 이란이 우리나라 보단 잘하네1
12:25 l 조회 38 l 추천 1
OnAir 이란 토너먼트 한번도 못가봤다는게 의외임1
12:24 l 조회 45
이란 이집트 둘다 32강 확정이야??4
12:24 l 조회 375
제왑들아 팬즈 애플로그인 친구폰으로 하는법 알아?ㅜㅜ4
12:24 l 조회 27
OnAir 와 이집트 이란 경기 벌써 1대 1이라니
12:24 l 조회 22
OnAir 져도 32강 올라가는데 개열심히한다6
12:24 l 조회 154
?우리 32강 거의 확정임??14
12:24 l 조회 1700


처음이전64656667686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