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0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3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잡담] Skt 본인인증 막는 금융권도 생겼네.. 농협 국민 | 인스티즈

진짜 심각하긴 한가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74/0000437280?sid=101

대표 사진
익인1
큰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wow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농협쓰는디 우짜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나 국민인데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나 통신사 갈아타야하는데 아직 이건 괜찮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카카오로 인증하면 되니까.... 국민쓰는데 좀 불편해도 막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는게맞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농협 내 주거래인데..... skt 개자식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놔뒀다가 진짜 큰피해생기는것보다 조금 불편한게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뜰폰은 상관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뜰폰도 포함이라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망했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가족 싹다 농협 주거래에 SKT인데… 이자슥들아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국민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해함 뭔일날지 몰라서
그치만 국민이 메인인 나는 굉장히 억울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하긴 유심고유번호까지 유출된거면 대포폰 개설해서 본인인증까지 가능하니까...진짜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장못도 아닌데 오ㅑ 내가 피해를 입어야하고 내가 귀찮게 굳이굳이 대리점 가서 유심 교체해주세요 하고 불안에 덜덜떨면서 살아야하는거니 진짜 짜증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농협 국민 둘다 쓰는 나는 어떡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통신사 갈아타면 ㄱㅊ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어제 공지도 없이 시제석 푼거 아는사람?
14:55 l 조회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늘 큰방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33
방지민 진짜 게임 캐릭터같다
14:54 l 조회 5
언플 돌린다고 쓰라는대로 쓰는 기자들도 노답3
14:54 l 조회 10
고양 3일 진짜 선넘었다
14:54 l 조회 29
2018 이때 독일 골키퍼 욕많이 먹었을까?? 골키퍼 어디갔지 했는데3
14:53 l 조회 29
와 관상은 과학인가봐6
14:52 l 조회 162
울아빠 개빡쳐서 지금 당장 홍명보 짤라야된다고 난리ㅋㅋㅋ
14:52 l 조회 8
홍명보 실직하면 케이리그에서 불러줘?7
14:52 l 조회 41
근데 다들 32강 기대중이야 아니면 그냥 짐싸고12
14:52 l 조회 78
우리나라 사람은 어제 경기로 오늘까지 빡쳐있음..ㅋㅋ3
14:51 l 조회 48
준넴드들 중에선 한멤만 언급 안하는 경우 흔해?12
14:51 l 조회 51
하투하 일간2
14:50 l 조회 86
정국 챌린지 시작할때 이동작 찐 안무에도 있는거야???5
14:50 l 조회 52
ㄴㅈㅅ는 아직도 대체안당한게 ㄹㅇ 신기함9
14:50 l 조회 72
홍명보는 2002년때 히딩크 개무시하지 않았음?
14:50 l 조회 27
아이돌은 앨범 준비기간이랑 활동기간 뭐가 더 빡셈?5
14:50 l 조회 48
위버스 바뀐거 불편해1
14:49 l 조회 14
우리가 32강 올라갈 수 없는 이유1
14:49 l 조회 99
그러든가 말든가 사고가 좋아
14: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