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24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백현 갓세븐 희나피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6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게이라고 해도 남자인데... 왜 여자 지칭하는 단어랑 욕을 쓰지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ㄴㅕㄴ 거릴때 개빡침 너네들 남자잖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자기들 팔자에 없는 여자들을 왜 욕하냐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한테 꼬리친다면서 여자 욕하고 질투할때 개어이없음 뭐 돼? 님들 남자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이인거 관심없고 열심히 하세요인데 여자는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즈들도 근데 이건 마찬가지라서 뭐라하기가 좀 그렇긴하네
한남 어쩌구가 기본으로 깔려있음 걔네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아니라 자기들을 여자처럼 지칭하는 걸 얘기하는 건데 레즈들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즈들은 년대신 놈이라고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놈이랑 년이랑 비교하면 년이 더 낮잡아보는거 같애 놈은 방송에서 비속어 처리 안되는 것만 봐도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레즈 아닌데 욕할 때 놈이라고 하긴 하는데 성별 상관 없이 기본형이라 다들 그러지 않나? 본문에서 말한 경우랑 좀 다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년년 거리는 거 듣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거 이해 안 감 그러면 게이가 아니라 트젠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가 남자 좋아하는게 게이인데 왜 년이라고 부르는지 모르겠음 듣기에 불쾌한것도 있고 왜 여자 호칭을 써서 본인들이 직접 남자를 좋아하는건 여자라는 프레임을 만드려는지 의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 앞에 두개는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년은 진짜 듣기 싫어 그 단어 자체를 원래도 싫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거 진짜 개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로를 여자 지칭하듯이 년 년 거리는건 게이들의 문제 맞는데 그냥 년이라는 욕을 많이 쓰는건 게이만의 문제가 아니라 걍 여혐인듯 이성애자 남자도 너무 많이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게이 아니더라도 -년 -련 이러는거 많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년년 이러는거 진짜 듣기싫고 저급해보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돈까스를 먹을까? 김피탕을 먹을까? 육회연어초밥을 먹을까?6
06.23 12:44 l 조회 47
방탄 이번주부터 유럽투언데 스탠딩콘이라 개재밌을듯6
06.23 12:43 l 조회 211
정땅콩 마린룩 핏 보고 갈 사람
06.23 12:43 l 조회 80
난 왜캐 호날두가 좋지6
06.23 12:43 l 조회 87
오늘 공항 방탄 너무 느좋이다4
06.23 12:43 l 조회 414 l 추천 1
여름노래가 좀 쨍할수도 있지 또 노래가지고 랄지 시작1
06.23 12:43 l 조회 71
썸가대 헤드라이너 태양나오는거아닐까1
06.23 12:42 l 조회 92
익들아 갑자기 시간 생기면 뭐해?6
06.23 12:42 l 조회 51
이거 문제 푸는 사람에게 내가 치킨 쏜다69
06.23 12:42 l 조회 487 l 추천 1
앤톤이 뮤직웨이브에 맨날 오는 천사견임9
06.23 12:40 l 조회 244 l 추천 18
아니 쨍하다그래서 궁금해서 들어봤는데12
06.23 12:40 l 조회 173
최근 본 연예인중에 야오치가 제일 잘생긴거같음
06.23 12:40 l 조회 92
코르티스 파리 직찍 제임스 완전 현지인 느낌1
06.23 12:39 l 조회 310
미디어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12
06.23 12:39 l 조회 768
초록글 제목 찐한 색으로 보이는거 내가 댓글 단 글만 그런거 맞나?7
06.23 12:39 l 조회 89
코르티스 내가 판 남돌중에 무대랑 쌩얼이랑 가장 차이 없는 사람들인듯2
06.23 12:39 l 조회 191
메시 이번 경기 2번째 골이 ㄹㅇ 미쳤네
06.23 12:39 l 조회 33
요즘정병특 제목에 뭐뭐무슨일이있어?이러면서 아방한척글올림4
06.23 12:38 l 조회 56
엘라 트와일라잇 딸래미 생각나7
06.23 12:37 l 조회 337 l 추천 1
여기 상주하는 정병들은 언제 사라질까 6
06.23 12:36 l 조회 86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