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평가 되는 건 어쩔수 없다 생각함 법정에서도 인사 태도가 어땠네 이러고 있었잖음 본인들이 그렇게 인사 받는 거 깐깐할 거면 자기들도 잘했어야지
평가 되는 건 어쩔수 없다 생각함 법정에서도 인사 태도가 어땠네 이러고 있었잖음 본인들이 그렇게 인사 받는 거 깐깐할 거면 자기들도 잘했어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평가 되는 건 어쩔수 없다 생각함 법정에서도 인사 태도가 어땠네 이러고 있었잖음 본인들이 그렇게 인사 받는 거 깐깐할 거면 자기들도 잘했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