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4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리메이크라고 다 탑백 연간까지가는건 아닐텐데
대표 사진
익인1
언급하면 안된다고 누가 그래?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히려 방송에서 꾸준히 드림 캔디 뮤비 자주 틀어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래글보고 캔디 언급하는건 양심없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정병들 생각은 어나더구나 ㅋㅋㅋㅋ ㄹㅇ 별생각없고 잘됐다 싶고 그게 끝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중성 없다고 욕해야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은노래중에 히트곡이 캔디라는게 좀 그래서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느 그룹이 영웅 리메이크해서 성적 좋게 받아서 팀 대표곡 영웅이에요 하면 기분이 좋진 않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많은데 히트곡이 캔디라고하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쨌든 그래도 잘된건 맞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메이크곡이 대표곡이라고하면 그렇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대표곡 말한건 아니고 그냥 잘된노래 정도로 생각한거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캔디는 원래 잘된노래였음 hot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캔디는 이미 전국민이 아는 에쵸티 히트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돌판에 아직 에쵸티팬들도 잇을텐데 기분 언좋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급하면 안된단 게 있었음? 근데 캔디는 멤도 hot 선배님들 곡이라고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리멬이 대표곡인건 쫌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곡이라는게 아니라 잘된 노래라고는 말할 수 있지 않나 싶은수준 나도 대표곡이라 말하는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쨌든 제일 잘된곡 얘기하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람들이 말하는 히트곡이라능게 대표곡이란 뜻으로 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유일한 히트곡이 리메리크곡이라 주장하면 좀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리메이크곡이라고 다 잘되진 않으니까 매년 리멬곡이 차트에 얼만데 난 이해되기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리메이크곡 개많이 나오는데 필승곡 어쩌구 해도 성공한게 어디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1이라 캔디 노래도 ㅇㅅㅌ로 첨 알앗어.. 그리고 원래 리멬곡은 그전 잘된 노래로 하는데 그거 다 연간 들어가고 1위하는 것도 아니고.. 대중적으로 알려진 곡> 캔디 이 답이 양심없다고 욕할 정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리메이크 곡을 리메이크 한 쪽 히트곡으로 쳐주진 않지... 음원 성적자체만으로 얘기하는거면 몰라도 특정그룹 잘된 노래 이랬을때 리메이크곡 얘기하는건 상도덕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된건맞은데 30대이상한테 캔디하면 hot얘기할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꼬우면 니 돌도 리메이크 하세요ㅋㅋㅋㅋ 진심 같잖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수 히트곡 대표곡 말할때 보통 리메이크곡을 말하진 않으니까? 그리고 캔디말고도 잘된곡도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캔디는 너무 H.O.T 노래 자나,,, 리메이크도 잘돼서 다행이지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표곡 말할때 리메이크곡은 굳이 싶음 잘되든 못되든 원곡이 워낙 잘되서 비교하기도 뭐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캔디하면 에쵸티가 생각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뭔 공계에 회초리 든 사람만 가득하냐
06.21 14:13 l 조회 60
한태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1
06.21 14:13 l 조회 71 l 추천 2
놀토 너무 감사하다 원비니 애교 무한 제공4
06.21 14:13 l 조회 129 l 추천 1
라이즈 원빈 엔딩 왜이리 이뻐5
06.21 14:13 l 조회 150 l 추천 3
와 원이 유튜브 조회수 진짜 어떻게 이렇게 나오는거임 ㅋㅋㅋㅋㅋㅋ3
06.21 14:13 l 조회 677
리센느 유튜브 ㄹㅇ 감다살이다 갸루컨셉 슬슬 억까 시작하니까22
06.21 14:12 l 조회 1865
클린스만 이 경기 끝나면 취업 하겠네 튀니지로
06.21 14:12 l 조회 33
난 페스티벌 알바가 진짜 빡시더라2
06.21 14:12 l 조회 71
러브버그 방역한거 아녔어?7
06.21 14:12 l 조회 254
일본 패는 유툽 계정주도 일본살던데
06.21 14:11 l 조회 31
도훈이 얼굴봐4
06.21 14:11 l 조회 108 l 추천 1
우리도 벤투 믿어줬으면 모를 일인데,,,7
06.21 14:11 l 조회 76
라이즈 오버드라이브는 안하려나??5
06.21 14:11 l 조회 101
아 보넥도 빠더너스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1 14:11 l 조회 118 l 추천 6
내최애 모든방면에서 늘은게보여서 너무기특함1
06.21 14:11 l 조회 39
라이즈들아 멜론 음원 다운 지금 해도 돼..?17
06.21 14:10 l 조회 169 l 추천 1
OnAir 일본 관중들 저 응원가? 뭔가 듣기 싫음3
06.21 14:09 l 조회 83
아직도 성찬닉스 탑승안했냐9
06.21 14:09 l 조회 378 l 추천 17
서양사람들 신거 엄청 좋아하네
06.21 14:09 l 조회 31
OnAir ......진짜 뭐함ㅋㅋㅋㅋ
06.21 14:09 l 조회 5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