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43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1분 전 세븐틴 프로듀스101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8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럼 회사입장에서도 돈 아끼고 그런거 아닌감?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말이 되나 몇 명 빼고 뭐 다른 애들은 서울에 집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집이래? 안봐서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소리야 그게더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냥 웨이크원한테 물어봐 여기 누가알겟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플 좀 처달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애들도 다 집빼고 왔을텐데 무슨.. 그리고 서바이벌나와서 데뷔할 생각이였으면 그런거 다 정리할 생각으로 왔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계약기간동안은 그룹으로 다같이 일하는데 당연한거아님? 심지어 서바이벌로 데뷔해서 이제막 친해지는 시기였는데 혼자 나가살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따로 픽업하러 가야하는데 더 일이 많아지는거 아닐까? 따로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른멤도 서울에집있어여 괜히 그룹이 초반에 숙소사는이유가 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것도 이상한 가정인데...다른 멤들도 다 집 있는데 왜 혼자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플 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회사가 돈을 아끼는건 없지 걔가 같이 살든 말든 어차피 계약한 집수는 같을 텐데 오히려 따로 픽업하느라 인력 더 쓰고 기름값 더 들어서 경비에서 제외될테고 그냥 그렇게 당당했음 처음부터 거짓말을 안하면 됐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러면 자기집 사느라 그랬다고 하면 됨 근데 계속 같이 사는척하다가 방송 나오니까 난 뽑기를 통해 웨이크원매니저랑 사는중 하니까 웃긴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른 애들은 뭐 서울에 안살아서 단체 생활해? 그리고 뭔 돈을 아껴 어차피 한집에서 사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혼자 살든 말든 상관 안하는데 거짓말 해놓고 숨길 생각 하나 없는게 문제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집있다고해도 활동하는 기간동안은 같이살수 있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압구정 사는 김규빈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솔직히 지금 숙소 멤버들 재밌게 잘 사는 것 같아서 같이 살든 말든 상관은 없는데
거짓말은 치지 말아야지 저 독립 하나 숨기겠다고 친 거짓말들 때문에 몇년을 정병몰이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나 나가산다고 숙소비용 아끼는것도 아니고 오히려 따로 픽업해야하니까 일만 많아지는거지 그리고 숨기고싶었음 말이라도 좀 맞추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자여서 본가 살게 해주는 경우는 봤어도 맏형을 혜택주고 거짓말한게 좀 일처리가 답답해 차라리 미자였으면 사례도 있고 이해했을 거임 어차피 다 끝난 일이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따로 사는 게 왜 문제인거임? 너무 오지랖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따로사는건 문제가 아닌데.. 멤버들 서로가 말이다르니까 이야기가 나오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아직 시작도 안했네 매니저랑 사다리 타기해서 나오는집이라고 했는데 애 그냥 정병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다른 멤버들도 나가서 살게 해줘야지 서울에 집있는 멤버 미성년자라 부모님 보호 필요한 멤버 외국인이라 짐많아서 큰집 있어야하는 멤버 놔두고 왜 혼자 나가살아? 그리고 원래 살던집도 아닌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인이 매니저랑 산다는데 누가 자기 집에서 매니저랑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32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84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69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1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193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78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37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32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219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88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25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33
뷔도 역바붙었나33
06.22 18:42 l 조회 448 l 추천 5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06.22 18:42 l 조회 71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8
06.22 18:42 l 조회 50
레몬탱 좋다
06.22 18:42 l 조회 18
ㅎㅌㅎ 처음투성이 인트로 뭔가 애니 오프닝깔이야3
06.22 18:42 l 조회 57
투하투 수록곡 전체적으로 되게 미소녀 연애 철칙 이런 플리에 넣어야될거 같음
06.22 18:41 l 조회 28
#지잡아놀자 #ㅈ//소야놀자2
06.22 18:41 l 조회 79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