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걱정임ㅠ 내가 기다리고 자시고가 문제가 아니라 (이건 뭐 현생에 집중한다면 충분히 가능
괴롭힘 같은 거 당할까봐 하 물론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그 전에 뭔 일이 있었어서(범죄×) 더 걱정임.. 하 제대한 분들 썰 들어보면 괜히 더 불안해지고 막 그럼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진짜 걱정임ㅠ 내가 기다리고 자시고가 문제가 아니라 (이건 뭐 현생에 집중한다면 충분히 가능 괴롭힘 같은 거 당할까봐 하 물론 좋은 사람도 있겠지만 그 전에 뭔 일이 있었어서(범죄×) 더 걱정임.. 하 제대한 분들 썰 들어보면 괜히 더 불안해지고 막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