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6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벌써 같은달 컴백 2팀이 기타들구나오고..
대표 사진
익인1
유행아니고 라이즈는 겟어기타부터 붐붐베까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한팀은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한팀은 누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년부터 밴드붐이긴했지 나 밴드사운드 좋아해서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이즈는 원래부터 그거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넥도? 근데 컨셉 완전 달라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팀은 너무 데뷔부터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데뷔가 기타여서.. 유행이라기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겟어기타가 데뷔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알아 락스타 붐은 제작년부터 계속 있었고 라이즈가 하다가 다른팀들도 점점하는거 같아서 .. 아이돌 락스타 유행타는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락스타는 원래 붐이였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애초에 신박한컨셉은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는 컨셉이 아니자너~ 아이돌 중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가 주류야? 괜히 서브컬쳐겠냐구요 ㅎㅎㅎ 나도 밴드 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 첫날인데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한 2년 전부터 락 컨셉으로 나오는 아이돌 늘어나는거 맞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돌판에 락 컨셉 온거 몇년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간지나서 좋아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사실 밴드덕이라 좋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그로 끌려서 이런글 ㅂㄹ긴해 누가 이런컨셉 먼저해서 따라했네어쩌네 정병들 떡밥주는거라 그리고 쓰니 댓 보면 라이즈가 하다가~~ 때문에 여기에 긁히는 사람도 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감하는데 댓글에 왜 기분나빠하지? 걍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행=남이 많이 하는것을 따라하는것 인데 뭐가문제일까
할튼 락스타붐 좋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락스타 + 밴드 붐이 같이 온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밴드도 붐 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보넥도가 라이즈 컨셉 따라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런애들 때문에 그러는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댓글정리하구 사라지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는 따로있는데 다른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나?8
06.23 01:12 l 조회 77
포카 양도 받으려는데 단위가 헷갈려서 그러는데 1.0이면 만원인거 맞아?4
06.23 01:11 l 조회 57
2세대 파는데 떡밥 많이 없으면
06.23 01:11 l 조회 40
쌩얼 미남 계훈이1
06.23 01:11 l 조회 78
나 도영 dy track에서 궁금한거 잇는데4
06.23 01:11 l 조회 154
코르티스 제일 난해했던 노래 뭐임?10
06.23 01:10 l 조회 234
슴 운동회하면 좋겟다1
06.23 01:08 l 조회 101
한아름송이 세븐틴 팬미팅 간거 올렸는데 팬 얼굴 하나하나 다 가린거 쩐다ㅋㅋㅋㅋㅋㅋ9
06.23 01:07 l 조회 898
오프 일정 뜨면 이제 바로 울트라부터 빌리는 게 루틴이 됐음ㅋㅋ
06.23 01:07 l 조회 25
제발 국내선예매 해주라
06.23 01:06 l 조회 27
그 병 긴 카페 이름 뭐였지???4
06.23 01:06 l 조회 208
본진회사야 제발 본질을 찾아라
06.23 01:06 l 조회 40
아이오아이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
06.23 01:06 l 조회 21
헐 미나미 김광수 회사에서도 연생했었네...1
06.23 01:06 l 조회 324
엔시티 노래 중에2
06.23 01:06 l 조회 93
흠.. 오늘 계획 다 짰다2
06.23 01:05 l 조회 28
솔콘이 너무 재밌어 어캄3
06.23 01:04 l 조회 43
근데 ㄹㅇ 리버스 트윗 가져다 리버스로 앓는 건 뭔 심리임? 3
06.23 01:04 l 조회 74
삼전하닉 성과급 잔치때문에 집값 오른다는 사람들 보면 왜이렇게 빡치지4
06.23 01:03 l 조회 211
정국 세븐 아시아 가수 최초로 30억 스트리밍 달성!15
06.23 01:03 l 조회 176 l 추천 12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