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마크 없을때? 냈던 미니 앨범이 좋음
드림인데 조금 다른 색의 앨범? 느낌 나
약간 말할 수 없는 그 느낌이 있음
붐, 라이딘때 수록곡 색깔이 마크 합류하고 나서의 느낌이랑 완전 다르다고 생각함 그때의 색도 좋음 풋풋한 그 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
|
난 마크 없을때? 냈던 미니 앨범이 좋음 드림인데 조금 다른 색의 앨범? 느낌 나 약간 말할 수 없는 그 느낌이 있음 붐, 라이딘때 수록곡 색깔이 마크 합류하고 나서의 느낌이랑 완전 다르다고 생각함 그때의 색도 좋음 풋풋한 그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