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무슨 맛일까 단맛은 안 나겠지??.. 단거 좋아하는 초딩입맛인데 내 취향에늨 안 맞으려나 아너무궁금해 생긴 건 그냥 고구마같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두리안 아이스크림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구냄새 맡으며 먹는 고구마 맛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구마를 방구냄새 참아가며 먹는거였어? 실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달았어! 대신 느끼했고 방구냄새랑 전혀달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바나나..? 식감에 걍 크리미한 느낌? 막 맛없서나 그런건 아니였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동이 초보자는 먹기 더 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방구맛은 안느껴지고 부탄가스맛 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 대만가서 먹어봤는데 비위약하면 절대 먹지마 벌써 3년도 더 지났는데 냄새랑 맛 생각남 뭐라고 해야되지? 하수구도 아님 음쓰? 아무튼 뭔가 굉장히 잘못된 상한 느낌에 구역질 나오는 맛이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삼겹살 불판 위에 구운 마늘 먹고 양치질한 다음 낮잠자고 일어나서 맡는 냄새느낌이었음
맛보다 식감이랑 향이 강해서 맛이 기억이 안남;; 목에서 두리안 냄새가 계속 올라왔던 것만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딩때 먹었을 때는 물컹한 마늘 같았는데 지금은 우유고구마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보카도 싫어하면 싫어할 확률 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두리안은 너무 역해서 못먹고 말린것만 시도해봤는데도 난 힘들었어ㅜ 냄새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하도 불호가 많길래 무서웠는데 오히랴 아무렇지 않게 맛있어서 놀랬음 ㅋㅋㅋ 직접 먹어봐야 아는 맛인가보ㅓ 난 약간 고구마?맛 양파맛에 약간 올리브유?기름 고소한 맛 나고 맛있던디 근데 솔직히 식감은 별로얐음 아보카도 식감도 완전 호는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궁금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전에 처음만난 사람이 두리안과자 줬는데 진짜 나 뭐 잘못한 줄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생각보다 냄새도 안 심해서 놀랐어ㅋㅋㅋ 맛은 그냥저냥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아 근데 냄새가 ㅎ…나는 그 냄새를 이길만큼 맛있다고 못느껴서 안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탄가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각보다 맛있었음 근데 비싸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경기장 직관간 팬들은 뭔죄임2
06.25 12:28 l 조회 48
우리 올라가도 벨기에나 이집트 만날 확률 높은데
06.25 12:28 l 조회 29
ㄹㅇ 이강인이 손흥민한테 패스했는데 이강민이 다시 패스받아야되는 상황이 맞냐 ㅋㅋㅋㅋㅋㅋ4
06.25 12:28 l 조회 806
클린스만 경질하고 박주호랑 실무진들이 감독 후임 찾을려고 발품팔아서 돌아다녔는데5
06.25 12:28 l 조회 420 l 추천 1
일본 보면서 느끼는 바가 없나1
06.25 12:27 l 조회 37
그렇게 야구 무시하더니2
06.25 12:27 l 조회 117 l 추천 1
맨날 20분 남겨놓고 조규성보고 어떻게 해봐라하면
06.25 12:27 l 조회 62
이재성 오늘 경기 안 뜀?3
06.25 12:27 l 조회 58
더 간절한 나라가 올라가는 거라서 남아공이 올라간거임4
06.25 12:27 l 조회 58
12팀중 8팀이 올라가고 우리 올라갈 확률 높데10
06.25 12:27 l 조회 117
지금 한국축구팬들 단체로 일본 응원해야 한다3
06.25 12:27 l 조회 63
정몽규 사퇴했구나
06.25 12:27 l 조회 24
아니 감독이 전반에 이강인쓰면 뭐해1
06.25 12:27 l 조회 30
국대들 활동량 지성팍 반도 안될듯
06.25 12:27 l 조회 9
난 월드컵 포기했고 빨리 아시안게임 보고싶다1
06.25 12:27 l 조회 11
남아공이랑 한국 피파랭킹 몇위야?2
06.25 12:27 l 조회 16
정보/소식 정말 정확한 32강 진출 경우의 수 정리5
06.25 12:27 l 조회 278 l 추천 1
벤투는 퇴장당하고도 그 관중석에서 지시했는데ㅋㅋ2
06.25 12:27 l 조회 82
냉정하게 한국애들 축구 잘하는건 아닌 거 같은데 몸값 왜케 높아?
06.25 12:27 l 조회 17
이와중에 소름돋는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2:27 l 조회 57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