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ㄱ) 연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무슨 맛일까 단맛은 안 나겠지??.. 단거 좋아하는 초딩입맛인데 내 취향에늨 안 맞으려나 아너무궁금해 생긴 건 그냥 고구마같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두리안 아이스크림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구냄새 맡으며 먹는 고구마 맛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구마를 방구냄새 참아가며 먹는거였어? 실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달았어! 대신 느끼했고 방구냄새랑 전혀달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바나나..? 식감에 걍 크리미한 느낌? 막 맛없서나 그런건 아니였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냉동이 초보자는 먹기 더 쉽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방구맛은 안느껴지고 부탄가스맛 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예전에 대만가서 먹어봤는데 비위약하면 절대 먹지마 벌써 3년도 더 지났는데 냄새랑 맛 생각남 뭐라고 해야되지? 하수구도 아님 음쓰? 아무튼 뭔가 굉장히 잘못된 상한 느낌에 구역질 나오는 맛이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삼겹살 불판 위에 구운 마늘 먹고 양치질한 다음 낮잠자고 일어나서 맡는 냄새느낌이었음
맛보다 식감이랑 향이 강해서 맛이 기억이 안남;; 목에서 두리안 냄새가 계속 올라왔던 것만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딩때 먹었을 때는 물컹한 마늘 같았는데 지금은 우유고구마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보카도 싫어하면 싫어할 확률 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생두리안은 너무 역해서 못먹고 말린것만 시도해봤는데도 난 힘들었어ㅜ 냄새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하도 불호가 많길래 무서웠는데 오히랴 아무렇지 않게 맛있어서 놀랬음 ㅋㅋㅋ 직접 먹어봐야 아는 맛인가보ㅓ 난 약간 고구마?맛 양파맛에 약간 올리브유?기름 고소한 맛 나고 맛있던디 근데 솔직히 식감은 별로얐음 아보카도 식감도 완전 호는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궁금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전에 처음만난 사람이 두리안과자 줬는데 진짜 나 뭐 잘못한 줄 알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생각보다 냄새도 안 심해서 놀랐어ㅋㅋㅋ 맛은 그냥저냥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달아 근데 냄새가 ㅎ…나는 그 냄새를 이길만큼 맛있다고 못느껴서 안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탄가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각보다 맛있었음 근데 비싸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황금같은 주말에 마플보기에는 내가 너무 아깝다
06.21 13:46 l 조회 20
로제 미국에서 재밌게 놀았나4
06.21 13:46 l 조회 115
릴댄 원빈 몸 진짜 가볍게 잘춘다2
06.21 13:45 l 조회 71 l 추천 2
성찬 이게 사녹때 다들 감탄사 나왔던 장면인거쟈나11
06.21 13:45 l 조회 239 l 추천 15
른캐해 개잘된 포타 추천좀 5
06.21 13:45 l 조회 88
OnAir 그냥 쟤넨 꼴보기가 싫음
06.21 13:45 l 조회 55
2주뒤에 체조에서 콘서트 하는데 샤갈 2
06.21 13:44 l 조회 143
경기 시간대 덜 좋아서 다행임...2
06.21 13:44 l 조회 71
익들이 제일 조아하는 배우 뉴구야?1
06.21 13:44 l 조회 27
일본 축구 잘하네
06.21 13:44 l 조회 36
좀 플무인데 내돌 역조공 팬들이 종종 파는데 이해되는거 있음2
06.21 13:43 l 조회 106
성찬이 춤 진짜 가볍게 잘춘다14
06.21 13:43 l 조회 168 l 추천 11
오빠있는 익들아 너네가 남자였으면 너네 오빠랑 사귈수 있음?6
06.21 13:43 l 조회 58
OnAir 아 튀니지 하는거보니까 한골 더 줄 삘임ㅋ2
06.21 13:42 l 조회 69
맛피자 무슨 셰프 예능 나오네1
06.21 13:42 l 조회 40
성찬 인가 엔딩 얼빡!!! 소오름12
06.21 13:42 l 조회 157 l 추천 14
일본 선수들이 걍 공을 너무 잘다룸
06.21 13:42 l 조회 34
헤어팩 추천해주라..2
06.21 13:42 l 조회 38
라이즈 디디던 여름느낌 확난다2
06.21 13:42 l 조회 68
은석 티존 보일때랑 안보일때랑 느낌 다름이 좋아3
06.21 13:42 l 조회 131 l 추천 6


처음이전3363373383393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