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멤까하고 그러는 애들은 당연히 정병이고 그뭔씹이겠지만 숙소얘기 기대한 팬들 많던데 것도 적고 제로베이스원인데 제로제이스원이라 하질 않나 멤버랑 문제있던 매니저가 나오질 않나 그룹팬이면 아쉬운 소리 조금은 할만해보임
뭐 멤까하고 그러는 애들은 당연히 정병이고 그뭔씹이겠지만 숙소얘기 기대한 팬들 많던데 것도 적고 제로베이스원인데 제로제이스원이라 하질 않나 멤버랑 문제있던 매니저가 나오질 않나 그룹팬이면 아쉬운 소리 조금은 할만해보임

인스티즈앱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