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어디부터 5세대야
대표 사진
익인1
보넥도였나 제베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세대 가스라이팅은 ㅇㄴ이 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라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베원 서바할때 5세대 언플 엄청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베원 보플할때 엠넷이 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라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작은 보플인데 제베원 데뷔 전에 보넥도도 5세대 이야기하면서 먼저 데뷔했고 그 전까지 신인 남돌판이 좀 많이 안됐었는데 제라보 이후로 활성화 돼서 세대 달라진 느낌이 확실히 있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베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3년도부터 5세대라고 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돌은 제베원 여돌은 베몬인가 아일릿 아닌가 아 키오프? 셋 중 데뷔 가장 빠른 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덕분에 가요계 세대 교체주기가 엄청 짧아질듯, 이번에 새 오디션으로 나오는 그룹은 일단 5세대 아니고 6세대라고 우길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대형에 잘나가는 그룹들은 아이돌 수명이 엄청 늘어나서 오래 활동하는데 시간 많이 흐른뒤에 4세대 이후 일부 어정쩡한 그룹들은 쩜오세대로 구분되거나 4세대로 한데 묶이거나 재조정될 가능성도 배제못함. 일단 4세대 그룹 멤버보다 나이 많은 5세대 그룹 멤버가 있는거 자체도 이상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특정조합 안준다고 난리날때마다 걍 개웃김ㅋㅋㅋㅋㅋ10
06.21 14:47 l 조회 221
성찬이... 이때부터 스포했다고?16
06.21 14:47 l 조회 299 l 추천 8
와 일본 조 1위 하면 16강에서 우리나라랑 만나는데35
06.21 14:46 l 조회 1481
조합정병 붙은 멤들 불쌍함4
06.21 14:46 l 조회 175
일본 그렇게 욕하면서 잘 가는 우리나라 사람들 월드컵이랑 친선을 비교하고있네19
06.21 14:46 l 조회 147
포타 작가인 익들 중에 틧 활발하게 하는 사람 잇어?? 8
06.21 14:46 l 조회 93
OnAir 일뽕이 아니라 ㄹㅇ 일본선수들 공을 너무 잘다룸
06.21 14:46 l 조회 36
아니 이 초콜릿 천얼마하지않았니5
06.21 14:46 l 조회 297
큰방은 독방이 아닌데13
06.21 14:45 l 조회 142
아이돌한테 제일 필요 없는 건 뒷머리라고 봐8
06.21 14:45 l 조회 113
개인팬 마플보다 조합 마플이 더 셀수가 있어?10
06.21 14:45 l 조회 157
OnAir 응 클린스만 따잇 당했어 ㅋㅋㅋㅋㅋㅋㅋ
06.21 14:45 l 조회 46
아니 근데 진짜 돌팬들 왜 조합에 집착하는거임..?14
06.21 14:45 l 조회 270
지금 무슨플이야2
06.21 14:45 l 조회 158
OnAir 수비를 할 생각이 없네 튀니지....
06.21 14:45 l 조회 49
미나미 ㄹㅇ 똑똑하다11
06.21 14:45 l 조회 916 l 추천 6
큰방에서 그만 좀 해라 진짜7
06.21 14:45 l 조회 137
농담이 아니고 일본 선수들은 전원이 이강인이 볼차는 느낌임3
06.21 14:45 l 조회 75
크아 하려고 다운 받는 중🥹2
06.21 14:44 l 조회 26
저중 한멤은 릴스 어차피 다 춤멤이랑 찍는거 아님 거의 단독인데3
06.21 14:44 l 조회 228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