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121
댓글 반응 차이보셈
대표 사진
익인1
곧죽어도 모르실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저 본인돌 대중성 없다는 말에 버튼 눌려서 광역 후려치기 내려치기하고 본인돌은 억울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이 플 자체가 무례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들끼리 싸움에 가만히 있던 5세대한테만 잣대 다른게 더 무례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싸움을 엔시티팬들이 선동하고 있다고 5세대언급을 엔시티팬들이 하고있다 생각하는게 제일 문제 아닌가…? 걍 다 잘거같은데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리채 다 잡는 거 너무 웃기네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네북이네 아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세대도 팬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걸 다 팬이 쓴거라 생각하는거임? 어느쪽이든.. ㅋㅋㅋㅋㅋ걍 정병끼리 싸우는거 아니냐..ㅇㅅㅌ정병이랑 5세대 정병이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병이면 저 글에도 난리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있는 글 전부 들어가서 설쳐주길 바라는건가..? 정병은 원래 시끌벅적한 글에서 나대지 흘러가는 글 하나하나 다 난리치지는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른쪽 이러네 ㅋㅋㅋㅋ 이게 반 갈라져서 싸우는 플이었음??? 나만 몰랐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장 지금도 큰방 타령 하고이ㅛ잖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 5세대팬님아... 영원히 니 적은 엔시티팬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라이즈 저 까만옷 전에 나온 노래 뭐야?3
06.21 13:34 l 조회 85
라이즈 원빈x투어스 신유 조합 나왔네10
06.21 13:34 l 조회 364
당분간 한일전 안하게끔 기도해야겠당 32강 가겠네4
06.21 13:34 l 조회 120
우리는 일본 응원해야하는거아냐?7
06.21 13:33 l 조회 273
진지하게 성찬 원빈 너무 잘생김 11
06.21 13:33 l 조회 151
OnAir 저 피지컬로 수비 개안되네
06.21 13:32 l 조회 36
근데 역조공 문제 쉴드치는거 비참한거 맞음...5
06.21 13:32 l 조회 270
난 진짜 궁금한게 다른 나라들은 길고양이 더 많은 나라들 많잖아6
06.21 13:32 l 조회 96
OnAir 와 성찬1
06.21 13:32 l 조회 67
OnAir 원빈 엔딩요정1
06.21 13:32 l 조회 49
익들은 팩 같은거 사면 잘 해?4
06.21 13:31 l 조회 39
일본 << 일본어로 니혼이야 ??5
06.21 13:31 l 조회 164
OnAir 튀니지 감독 또 경질되려나
06.21 13:31 l 조회 31
OnAir 와 진짜 잘때림
06.21 13:31 l 조회 23
OnAir 일본 미쳤네 너무 잘해 ㅠㅠ
06.21 13:31 l 조회 30
돌들 담배피면 담배냄새 오지겠지
06.21 13:31 l 조회 32
난 역조공 못 팔게 다 먹을거로 줬으면 좋겠음 10
06.21 13:31 l 조회 584
OnAir 튀니지 안되겠다 개못해
06.21 13:31 l 조회 29
OnAir 잘하네…
06.21 13:30 l 조회 24
역시 일본 최고다 ㅎㄷㄷㄷㄷㄷㄷㄷ 2골1
06.21 13:30 l 조회 7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