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 몰라서 마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샤이니는 일본쪽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엑소 정도는 돼야 많다고 할 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동 보면 알 수 있을 듯 중국 팬덤 큰 아티들은 보통 초동 잘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태민은
많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닙니다 아니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다고 생각하고 싶겠지만 안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샤이니 자체가 국내팬덤 위주임 일본도 콘서트만 잘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객관적으로 해외 팬덤 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려치는 게 아니라 일본 빼고 그렇게 파이 안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들어왔을 때도 슴에서 해외는 일본에만 치중했다고 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그럼 체조를 국내가 다 채워주는거네 화력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 일본팬클럽에서도 꽤 옴 슴 글패라고 말하는것중에 이것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돌도 비슷한 연차일 때 잘 유지해줬음 좋겠어
팬들도 씐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세대는 중국 많은 경우 잘 없을걸 그시기 자체가 중국팬이 많을 시기가 아니라서 그시기 돌들은 해외팬 있으면 보통 일본이나 동남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슈주 있잖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 없다했지 아예 없다고 안했어.. 슈주가 그 몇안되는 돌인건 맞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사람들 연예인 생각보다 못 알아보나봄217 06.21 22:5815201 0
연예잘생긴 애들도 머리빨 탐??154 06.21 21:085626 0
연예/정보/소식곡성 물놀이 테마파크서 초등생 형제 2명 숨져62 06.21 20:173877 0
데이식스 쿵빡 프롬영케이 릴스 47 06.21 19:201931 3
엔시티 위시/정보/소식 NCT WISH 엔시티 위시 'BOY MEETS GIRL' MV 46 0:03857 27
마플 제왑은 ㅅㅋㅈ ㅎㅈ 안내보내서 ㅎㅍ기획사 ㅎㅍ그룹 계속 나오잖아19
12:11 l 조회 347
마플 뭐 기본 교육 이해 가긴 하는데 요즘 보면 그런거하고 전혀 상관없는 병크를 많이 봐서 그런가 사고나 치지 말아라 이런 생각이 드..2
12:10 l 조회 39
원헌드레드에서 나간 아티들 지금 다들 활동중이야?
12:10 l 조회 25
마플 지금 제왑 뭔글 보고 그러는 거..?3
12:10 l 조회 208
마플 오센터 웃긴다39
12:10 l 조회 186
정보/소식 [오늘가요] 희승, 오늘 오후 6시 에반으로 솔로 데뷔…'RIDE OR DIE'4
12:10 l 조회 95
마플 확실히 남초팬덤은 감성이 완전 다르더라
12:09 l 조회 48
마플 걍 타소속사들 싸그리 내려치면서 문제라 하고 제왑은 어쩌구 하는게 싫음3
12:09 l 조회 66
몬스타엑스 기현, 7월 7일 솔로 컴백…4년만의 귀환1
12:09 l 조회 11
마플 의무교육 받아서 더 똑똑하거나 개념있거나 상식적이거나 그런것도 아니잖아5
12:08 l 조회 75
늦덕인데 오프가니까 인기멤 바로 알겠더라
12:08 l 조회 76
중증외상센터2 중증외상센터2에 김재원 나올까?3
12:07 l 조회 164
마플 ㅇㄴ 걍 회사 영업하겠다고 5세대 여돌들이랑 2-3세대 돌들 끌고 온 게 웃기다고2
12:07 l 조회 70
마플 아 케이팝하는 외국인들도 요즘 케돌 보컬 구리다고 하는구나?5
12:06 l 조회 56
인턴 첫출근인데 몇시까지 도착하는 게 좋을까?2
12:06 l 조회 44
마플 연생때 얼음만 먹었단거보고 충격받았는데2
12:06 l 조회 50
나만 아이돌 자퇴 별 생각없나??11
12:06 l 조회 159
계정 빨아서 쓴다는게 수작업으로 트윗 하나하나 다 지운다는 거야?2
12:06 l 조회 105
마플 돌판에서 나빼샹 화법 쓰면 당연히 반응 안 좋은 거 아닌가1
12:05 l 조회 48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I.O.I) 공식 플러스챗 채널 운영 안내4
12:05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