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같팬혐오 맥스 찍었단말이야 
심지어 돌 스케 뜬거도 제대로 못 봄 
같팬들 반응 생각하고 마플 타고 그러는 거 생각나서 
그러다가 너무 짜증나는 거야 내가 뭔 잘못을 했길래 
이걸 그대로 못 보고 못 즐기나 이런 마음 
정병이 오니 거리를 둬야지 하고 계정 비활 시키러 갔다가 그냥 싹 밀어버리고 
마플 안타고 쌉소리 안하는 계정들로 좀 추려서 정리 했는데
갑자기 행복해짐 
쌉소리 하던 애들 생각보다 너무 많았으니 내 스스로가 이게 얘네 대표적 여론이라 생각 했던거 같음 
근데 난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암튼 그래서 싹 정리함 
“참다참다 말함” “내가 틀린말 했음?“ ”처음부터 잘하면 될일“ 
이거 쓰는 사람들만 조심하면 80% 걸러짐
세개다 쌉소리임
대표 사진
익인1
세개다 쌉소리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 다 주옥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쌉소리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이소에서 하이큐 굿즈나오네3
06.26 09:33 l 조회 43
일본은 이경기 무승부거나 지면 브라질, 프랑스 만남4
06.26 09:33 l 조회 103
진심 순수하게 감독역량으로 월드컵을 말아먹을줄이야
06.26 09:33 l 조회 11
한국축구를 위해서 뭘하고 있냐는 질문에 차라리2
06.26 09:32 l 조회 54
손흥민 이강인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제발..
06.26 09:32 l 조회 38
OnAir 둘다 잘해서 흥미롭다
06.26 09:32 l 조회 12
일본이 우리조였으면 8강 걍 갔을듯..1
06.26 09:32 l 조회 81
OnAir 아 일본 빨리 2골 더 넣어봐 도움 좀 주라고1
06.26 09:32 l 조회 31
OnAir 일본 봐라 박스 안에 선수 최소 3명은 드가있음4
06.26 09:31 l 조회 74
네덜란드가 튀니지 3:1로 이기고있어서 일본 비상이네 2위로 올라가면 32강은 브라질 만나는데11
06.26 09:30 l 조회 274
모로코 vs 브라질이면 닥후임?9
06.26 09:29 l 조회 84
두쫀쿠 유행일때 편의점 두쫀쿠도 구하기 힘들었어?8
06.26 09:29 l 조회 40
일본근황 여기서 이기면 모로코, 비기면 브라질, 지면 프랑스 만남ㅋㅋㅋㅋㅋㅋ19
06.26 09:28 l 조회 466
일본 사는 외노자인데 머리 복잡하네
06.26 09:28 l 조회 90
OnAir 일본이 아무리 잘한다해도 브라질은 부담스러워할거임2
06.26 09:28 l 조회 64
OnAir 이토준야 잘하지않음? 골 드가자
06.26 09:27 l 조회 14
OnAir 일본 골득실 딸려서 3골 더 넣어야 1위라네2
06.26 09:27 l 조회 96
OnAir 안 되겠다 <해줘 축구> 들어간다6
06.26 09:27 l 조회 93
월드컵 끝나면 정몽규 회장 사퇴한다던데5
06.26 09:27 l 조회 284
그 쉬운 경기 하나 이기면 될 것을...하....
06.26 09:27 l 조회 16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