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8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같팬혐오 맥스 찍었단말이야 
심지어 돌 스케 뜬거도 제대로 못 봄 
같팬들 반응 생각하고 마플 타고 그러는 거 생각나서 
그러다가 너무 짜증나는 거야 내가 뭔 잘못을 했길래 
이걸 그대로 못 보고 못 즐기나 이런 마음 
정병이 오니 거리를 둬야지 하고 계정 비활 시키러 갔다가 그냥 싹 밀어버리고 
마플 안타고 쌉소리 안하는 계정들로 좀 추려서 정리 했는데
갑자기 행복해짐 
쌉소리 하던 애들 생각보다 너무 많았으니 내 스스로가 이게 얘네 대표적 여론이라 생각 했던거 같음 
근데 난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암튼 그래서 싹 정리함 
“참다참다 말함” “내가 틀린말 했음?“ ”처음부터 잘하면 될일“ 
이거 쓰는 사람들만 조심하면 80% 걸러짐
세개다 쌉소리임
대표 사진
익인1
세개다 쌉소리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개 다 주옥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쌉소리 ㅇ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시어머니 젖발언에 내가 예민한거임? 좀 봐줘8
06.21 17:08 l 조회 120
오늘 일본 3번째골때 기성용 반응이 대박이었음5
06.21 17:08 l 조회 165
하이킥 이윤호 재질의 연하공 어디 없냐...
06.21 17:08 l 조회 36
마플 좀 그만 타자 정병들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06.21 17:07 l 조회 53
손편지 ㄹㅇ 받고싶어?2
06.21 17:07 l 조회 68
슴 고소공지 언제쯤 냄?5
06.21 17:07 l 조회 78
멱따는 보컬이 더 싫던데1
06.21 17:07 l 조회 53
타이틀 겁나 취향이면 스밍 진짜 스트레스받으면서까지 하거든.. 새벽에도 계속 깨서 돌아가는지 확인하공..
06.21 17:06 l 조회 40
확실히 타이틀은 타이틀인 이유가 있다1
06.21 17:06 l 조회 65
코르티스 노래 안지 3일째 안건호 직캠만 종일 돌려보고 있는데9
06.21 17:06 l 조회 139
헤메코 바뀐다는건 행복한거구나
06.21 17:06 l 조회 49
나도 비음 별로 안 좋아하는데 유일하게 호인 돌이 있음2
06.21 17:06 l 조회 237
월드컵 보려고 하는데 지지직?2
06.21 17:05 l 조회 30
헐 요즘 영크크 감성 쉽지 않네ㅋㅋㅋ1
06.21 17:05 l 조회 89
유준이 안고 잇는 연준 너무 식됨4
06.21 17:05 l 조회 149
디디던 무대 보고왔다4
06.21 17:04 l 조회 72
근데 비음진짜 싫어하긴하나보다11
06.21 17:04 l 조회 269
아 미친 원빈이 바지에 벌있음 ㅜㅜㅋㅋㅋㅋㅋ8
06.21 17:04 l 조회 623
접이식 상에다갘ㅋㅋ 카레 엎어서 카레 물들읍2
06.21 17:03 l 조회 36
라이즈 원빈은 일렉기타칠 때가 ㄹㅇ존잘임19
06.21 17:01 l 조회 352 l 추천 1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