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9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프로듀스101 엑소 엔시티 데이식스 플레이브 박은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예매를 해달라는데 내가 1도 모르거든..? 
엘지 두산 경기 해달라는데 
낼부터 그냥 인터파크에서 콘서트티켓팅처럼 티켓팅 하면 되는겨.? 모든 자리가 다 빡세…?! 어디좌석 추천해..?
대표 사진
익인1
응원석이 재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구방 와서 물어보는게 더 도움이 될거야 난 잠실 팬은 아니라 ㅜㅜ 선예매 없으면 응원석은 힘들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팬이시래....? 어느쪽에 앉고싶냐에 따라 난이도가 좀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원석이 재밌긴한데 계속 일어나는 분위기라 어머니는 조금 힘드실지도? 한번 여쭤보고 선예매 없으면 좋은 자리는 어려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내일 열리는게 선예매야 ..?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시 선예매 11시 일반예매일걸? 그런데 이번 잠실더비 연휴경기라 어마어마하게 빡셀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우 잠실더비.. 빡셀걸
두산 홈 경기같은데 그럼 두산 선예매 같은거 빌리는게 확률 높일 듯
오렌지는 응원석이고 네이비는 좀 경사 가파르고 높긴 하지만 앉아서 한눈에 보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선예매 없으면 못구할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있긴 할텐데 좋은 자리는 다 나가고 중앙네이비나 외야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예매는 내일 10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워 ㅠㅠ 중앙네이비랑 외야중에는 중앙네이비가 좋지?? 미안 ㅠㅠ 암것도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는 중앙네이비가 낫다고 생각해! 위로 올라갈 수록 지붕도 있고… 외야는 뚜껑도 없어서 혹시 비오거나 하면 피할 곳이 없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웡 고마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린이날 잠실더비 보러가고 싶어하시는거면 두산이 홈이라 내일 일반예매 인터파크 11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산 응원하시면 1루
엘지 응원하시면 3루
예매하면 되는데 아마 티켓팅이 빡세서 응원석, 블루석, 테이블석은 예매하기 힘들거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보통 평일 경기 아니고서는 선예매에서 응원석, 블루석, 1루 네이비 거의 다 나가서 바로 중앙네이비로 가는 게 나을수도 있어 ㅠㅠ 네이비가 전체적인 경기 보는 게 좋긴한데 경사가 좀 있어서 계단도 많고 해서 잘 확인해봐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예매는 이미 끝난거지?! 내일 11시에 들어가면 남아있는 좌석만 보이는거지?!?! 지금 얼마 남았는지 알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예매는 내일 10시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팀 무산인거면 밀린게 맞지,,,4
06.26 22:26 l 조회 546
지디보면 미감은 영원한것같음2
06.26 22:26 l 조회 68
제임스 고양이 안되는 이유2
06.26 22:26 l 조회 35
라이즈 원빈 무대 진짜 개잘하네 어ㅏ4
06.26 22:25 l 조회 158 l 추천 8
단군이 선발로 황희찬 들어간 거 보고 한 말 왜케 웃기지2
06.26 22:25 l 조회 136
위시 이런 분위기 ㄴㅁ 좋음3
06.26 22:25 l 조회 383 l 추천 1
여돌페스의 권위자 근황 2
06.26 22:24 l 조회 224 l 추천 1
인티 왤케 느림;4
06.26 22:24 l 조회 23
정환아 미숫가루 먹을래는 언제 안웃기냐1
06.26 22:24 l 조회 18
어제 이강인도 몸 무거워보였어?5
06.26 22:24 l 조회 118
하반기 공고 언제 많이 떠 ??1
06.26 22:23 l 조회 51
학씨 야호💞 소지섭 야호💞 윤경호 야 -호💞
06.26 22:23 l 조회 22
홍명보는 2014년 월드컵때도 안좋은 경기를 보여줘서 여론 좋지 않았는데 또 감독으로 뽑은거 부터가 이상함
06.26 22:22 l 조회 24
지디 역시 옷 개잘입는다5
06.26 22:22 l 조회 161
코르티스 진짜 떴구나9
06.26 22:22 l 조회 350
내돌 국내 선예매하는데 대리를 맡길까 말까..5
06.26 22:22 l 조회 45
취켓팅 할때마다
06.26 22:22 l 조회 11
샵 순수 갈까 빗앤붓 갈까
06.26 22:22 l 조회 20
에스파 till we die 이노래 신나고 졸라좋음
06.26 22:22 l 조회 16
신유 도훈 원빈 태산 오율 김률 밤비 예준 성현 건호 장용훈 박석준 이정현 민제 동화 의주 하루아 이상원 성한빈 시윤 한유진20
06.26 22:22 l 조회 459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