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50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3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본문 반박 절대 아님 근데 저런 그룹들 오래가는 이유 젤 큰게 리더같음.. 근데 또 리더만 하자하자 해서 되는게 아니잔아 그걸 총대 매줄 사람이 잇다는 거랑 믿고 알겠다고 해주는 사람들이 잇는게..... 진자 오래가는 이유인듯....... 난 좀 부러와....... 정말로,,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멤버들 다 갠활 어느정도 포기할만큼 그룹 활동에 너무나 진심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피는 ㄹㅇ 리더십개쎈리더+순딩한 동생들 조합인게 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리더가 김성규라 고맙고 멤버들 다 리더 의견 존중해주고 일단 서로가 그룹 아끼는게 제일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인정이야 다른 그룹 말고 순전히 인피니트만 봤을때는 리더가 진짜 잘함 그러니 생일 선물로 그룹 상표권을 무상으로 받아왔겠지 거기에 동생들도 너무 착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것도 맞지 멤버들이 인피니트라는 그룹을 지켜야한다는 마음이 같으니까 인피니트가 이렇게 활동하는거지 그래서 팬인 나는 멤버들한테 너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마자ㅜㅠ 의지할 수 있고 잘 이끄는 리더 + 형 말 잘 듣고 따라가는 동생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음ㅜ 리더가 너무 잘함.. 인피니트에 대한 자부심도 크고 형이고 리더라서 본인 의견만 또 내세우는것도 아님.. 뭘 하든 동생들이랑 상의하고 의견 조율하고.. 동생들도 잘 믿고 따르고.. 일단 이 연차에 모두 논란 같은거 없이 다들 착하고 순함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쟈ㅠㅜ 성규가 대표된 후로 눈물이 많아져서
본인도 그 책임감이 무거워 보일때가 있는데,, 그런 리더를 잘 따라주는 애들이 넘 고마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더진짜진짜 중요함...오래케이팝파본사람은 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끔씩 성규 생각할때마다 힘들어보이긴하지만ㅜㅜㅜ응원만 해줄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치 잘 따라주는 멤버들도 중요하지만 총대 멘 리더 없었으면 그룹 유지 힘들었을거라고 봄 단순히 앞에서 이끈 정도가 아니라 현실적으로 필요한 자금을 다 댔으니 성규개인으로 보면 어마어마한 희생의 결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아랫층즈 그 각도 또 왔다3
06.20 23:19 l 조회 336 l 추천 8
듣기만해도 속이 뻥 뚫린다 ㄹㅇ 귀호강하고 싶은 사람들 드루와
06.20 23:19 l 조회 22
아 팬덤에 눈새있으면 너무 힘든듯2
06.20 23:19 l 조회 69
라이즈 원빈 사진 하나만 찾아줄사람!!!5
06.20 23:19 l 조회 86
해수인티비 설탕이 아는 사람
06.20 23:19 l 조회 16
방탄이들아10
06.20 23:18 l 조회 274
진짜 아이돌 실물 말도안되네 보정없이도 이정도라니2
06.20 23:18 l 조회 367 l 추천 1
어느순간부터 대상도 ㄹㅇ 내가 모르는 노래들임11
06.20 23:18 l 조회 315
서가대입장에선 대상 이상한데 줬다고 관심주는거자체가 이득인거야6
06.20 23:17 l 조회 244
리센느는 어떤 계기로 그룹 이름을 알린거야?5
06.20 23:17 l 조회 154
요즘 ㅁㅇㅇ ㅇㄴ도 슬슬 역바이럴있는듯6
06.20 23:16 l 조회 206
포타 결제해도 작가가 삭제하면 내려간다며 소장 의미가 뭐임?6
06.20 23:16 l 조회 145
바보야 어딨니 안가면 안되니
06.20 23:15 l 조회 11
혹시 베리시나 에블린 브라 입는 익2
06.20 23:15 l 조회 31
오늘 허씬롱11
06.20 23:15 l 조회 186
시상식마다 인정받는 시상식이 있긴함..?12
06.20 23:15 l 조회 143
요즘 내 씨피 좋다..
06.20 23:14 l 조회 76
펜타곤 후이 집 작업실에 지금 키노 우석하고 같이 곡 작업 및 녹음한대 미칀ㅠㅠ 뭔가가 오고 있는건가...?!3
06.20 23:14 l 조회 25 l 추천 1
사녹에서 만나서 나한테 먼저 말걸고
06.20 23:14 l 조회 35
앤더블 하바회 열어줘........
06.20 23:14 l 조회 113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