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67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성한빈 샤이니 백현 라이즈 데이식스 인피니트 엔시티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6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잡담] SKT가 택배 배송 안 하려고 하는 이유도 진짜 몽몽소리 낭낭하게 적어놔서 개패고 싶어... | 인스티즈

진짜 이 상황에서도 몽몽소리만 낭낭하게 써지를 수 있는 건 SK 밖에 없을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지뢀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걍 니네들이 책임지고 쳐보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저거 이해안돼
해외갈때 그 나라 유심받아서 바로 쓰고 집에서도 유심배송받아 개통하는 시대인데 뭘 새삼...
저렇게 걱정될거면 대리점에서 받아 끼워주는 유심은 뭐가 다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용카드 수령하는 방식처럼 보내 그럼 미 ㅊ 놈드라 우체국택배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등기로 쳐보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용카드는 잘만 우편으로 뱓는데 뭔 ㄱㅐ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소리지 평소에 잘만 배송 했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애들아 이거 진심 개삽소리임
나 알뜰폰 쓰는데 편의점만 가도 유심 파는 세상이고, 알뜰폰은 사용자가 셀프개통 하잖아? 알뜰폰 회사들 skt, kt, lg유심 택배로 잘만 보내줌ㅋㅋㅋㅋㅋ뭔 유심을 택배로 보낼수가 없대 진심 개구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지금 같은 skt망쓰는 알뜰폰도 택배로 유심 보내주는데 뭐가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등기로 보내 ㅋㅋㅋ보낼 방법은 많은데 괜히 저 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럼 LG U+는 추가도용피해같은것도 바보라서 사고 당시에 택배배송 했냐ㅋㅋㅋㅋ 택배비용 쓰기 싫어요라고 말을 하던가 차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SKT 진짜 정떨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본사에서 직접 배송하셈 전국 각지에 본인들이 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신용카드 배송하는 방식으로 보내면 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뜰폰은 셀프개통 할 때 유심 택배로 보내주던데… 뭔 ㅋㅋㅋㅋㅋ 말이되는 소리를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돈 쓰기 싫다고 해 등기로 보내면 본인이 받잖아 뭔소리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등기로 보내등가 ㅋㅋㅋㅋㅋ것도 싫음 니들이 갖고 오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신용카드 보내는 방식으로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세븐모바일 쓸때 니들이 택배로 보내줬어 sk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유심 동봉 핸드폰도 택배나 바로가는 서비스로 잘만 보내는 시대에 그냥 지들 비용 아끼겠다고 이러는거 투명ㅋㅋㅋ본인확인 배송하면 되는걸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용카드처럼 보내면 되겠네 지금 휴대폰 바꿔줘도 될까말까인데 저회사 아직 정신 못차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요금 우편은 무서워서 어케 보내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0/48이랑 173/55중에 누가 더 체구 작을까?1
12:14 l 조회 12
버거킹 홀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싸갈수있어?
12:14 l 조회 5
애 아빠가 진짜 많이 화났어요 < 이 말 공감된 거 처음임ㅋㅋㅋ1
12:14 l 조회 16
근데 진짜 새삼 극우가 전세계에서 유행인거같음
12:14 l 조회 12
아 근데 또 막상 32강 못간다고 하니까 좀 그래...
12:14 l 조회 28
우리 32강 찐으로 못가는거아녀?3
12:14 l 조회 70
아 무승부면 둘 다 올라가..?1
12:13 l 조회 51
홍명보 경질되면 다음 감독은 제대로 데려올까?3
12:13 l 조회 22
조회수 사면 진짜 티나는구나…2
12:13 l 조회 38
내 돌 팬덤 까빠들은 좀 하나만 했으면 좋겠다
12:13 l 조회 13
버거킹에서 버거 세트 시키는데 콜라 라지시키면 배불러서 못먹어?3
12:13 l 조회 12
선수들은 대역죄인처럼 고개숙이고 홍은 저런 인터뷰하는게 어이없음1
12:13 l 조회 7
나 홍대병 있는거 맞는 듯
12:13 l 조회 9
이상원 일본 포카 귀엽당
12:12 l 조회 12
고양 자리 잘알들아!!!🌟🌟🌟3
12:12 l 조회 13
경기 형편없는건 알겟는데 손흥민 이강인을 위해서5
12:12 l 조회 78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일것 같은데ㅋㅋㅋㅋ
12:12 l 조회 45
마운자로 맞고 식단 다이어트 한달 결과..3
12:12 l 조회 52
와 김영광 개쎄게 말했넼ㅋㅋㅋㅋ감독교체
12:12 l 조회 61
만약 이 멤버로 월드컵에 나간다면 성적은 어떻게 나올것 같아?
12:1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