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712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To 소속사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6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걍 아반떼인데..; 부장이 일부러 대화 주제 차로 꺼내면서 계속 꼽줌 아니 지돈인가 내 돈이지.. 하 스트레스
대표 사진
익인1
열등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만 있으면 초보에 페라리 뽑든 람보르기니뽑든 뭔상관임 걍 열폭 오지랖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출퇴근길 편도 두시간에 두번 갈아타야해서 너무 힘들어서 산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가 사준것도 아니면서 왜 난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분은 신차 뽑을 돈이 없나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 능력이 안되니까 남 시기질투하는게 진짜 불쌍한 인생이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저래 천원이라도 보태줫냐고 부러운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래 진짜 ㅋㅋㅋ아반떼로 성질 낼 일임?
아 어차피 한소리 들을 거 제네시스 뽑을 걸 그랬다~~~~~~ 하지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열등감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랬음.. 그냥 배아파서 그런갑다해ㅋㅋㅋㅋ 진짜 어차피 욕먹을거 로망인 차라도 사고 욕먹고싶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초보딱지떼고 첫차가 아반떼인데 왜그러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 요즘은 옵션 좋아서 신차가 안전인디... 초보때 구형중고 타면 서라운드뷰 없어서 여기저기 긁을거 신차 타면 걍 차가 알아서 멈춰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조오오온나 열등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 딸이었으면 무슨 신차냐고 중고차 사서 타라고 했을거래 아 긍까 지 딸은 중고차 타라하지 왜 나한테 난리야 일주일째임 지금; 물론 나한텐 큰 돈이었긴 하지만 글타고 일주일넘게 뭐라할일인가 왤케 열폭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지가 돈 보태줬나ㅋㅋㅋㅋㅋ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은 처음 운전할때 신차 못뽑아서 그 열등감이 나보ㅏㅠㅠ 너무 마음 쓰지말구 안전운전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신혜성이 10덕상 메보임,,?19
15:39 l 조회 282
퍼즐왔듀🧩🧩🧩 1
15:39 l 조회 43
일본 팝업 하려나 2
15:38 l 조회 69
간잽할때 씨피 조합보고 시작하는데
15:38 l 조회 39
댈티구하면 보통 수고비 얼마야?4
15:38 l 조회 34
연준이 파트투 트랙리스트!
15:38 l 조회 3
세일해서 속은 좀 쓰린데 6
15:38 l 조회 130
피부색 난리치는 거 있자나 한국만 공격 받는거야? 일본이나 중국은 공격 안받음?8
15:38 l 조회 77
장터 첫콘 <-> 중콘 교환이나 중콘 양도 구해요오
15:37 l 조회 42
아 퇴근하고 싶다
15:37 l 조회 8
응원봉 파츠도 팔아주지 ㅜㅜ 11
15:37 l 조회 114
성장호르몬 맞으면 키큰다고 생각하는 사람 많아서 놀람4
15:37 l 조회 68
막콘 챌린지 중 내가 경악(p)한 부분 9
15:37 l 조회 88
지디 토이스토리 캡모자라니 와11
15:37 l 조회 424
이런 용도인지 몰랐어!!!! 12
15:37 l 조회 270
알페스는 걍 가볍게해야됨 8
15:37 l 조회 108
ㅍㅁ 고연차라 아이돌 본인 의지가 전부인데 ㅋㅋㅋㅋ
15:36 l 조회 60
우리 인형 언제 나올까 3
15:36 l 조회 40
근데 ㅇㅎㅇ 업보 빔 아님..?6
15:36 l 조회 191
소신발언: '러브버그'라는 이름부터 바꿔야 한다고 봅니다5
15:36 l 조회 84


처음이전891011121314다음
전체모드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