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7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다 제대하는 시점이라 완전체 나오나?하고 주목받는시기에 신인 딱!내는 시점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영업은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목적이면 머리는 잘 쓴 거긴 하네 일 못하는 회사가 그런 곳으로만 머리가 돌아가서 꼴보기 싫지만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지 애초에 6월 완전체전역은 예정이엇으니 거기맞춰서 빅히트차기데뷔잡고
그거랑 안겹치게 상반기 일본서바,6데뷔잡은거겟지

그증거로 투바투도 방탄 작은시 컴백할때 맞춰서 데뷔시키고 음방1위앵콜때 뒤에남아서박수침
음방대기실에서 이현포함 단체셀카도찍고
전부의도된거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400일인게 왜 난리인지 모르겠음 20
06.21 15:17 l 조회 326
조합 정병 별개로 컴백 때 릴스 안 준건 이상하다고 생각했음18
06.21 15:17 l 조회 248
마플밭 지겨운데 앓는글 좀 올려주라2
06.21 15:17 l 조회 26
남아공이랑 해서 이기면 그 담주에듀 축구함?5
06.21 15:16 l 조회 62
그니까 타멤들 적당히 패고 다니지20
06.21 15:16 l 조회 289
와풀대학 두바이 와플 먹어본 사람4
06.21 15:16 l 조회 22
남아공전도 우리가 무조건 이길꺼라는 보장 없어서 방심하면 안됨3
06.21 15:16 l 조회 33
큰방플이 피곤할땐 모두 조회수를 보자4
06.21 15:16 l 조회 90
포타 트위터로 로그인하기 없어짐...?? 5
06.21 15:15 l 조회 30
음바페 홀란드급까진 아녀도 손흥민으로 만족한다4
06.21 15:15 l 조회 73
6/25(목) SM - 첸백시 2차변론이래1
06.21 15:15 l 조회 208
릴스같은거 줘도 안보는편이라 왜 난리인지 이해못함3
06.21 15:15 l 조회 60
저 그룹은 자기들 왜 내부정병도 있다는 소리 듣는지 모를듯13
06.21 15:15 l 조회 192
멕시코 한국전 멕시코 전력이 더 세지 않앗어?5
06.21 15:15 l 조회 77
걍 둘 관계가 그정도인걸 받아들이고 날조망상으로 먹으면 되는데 24
06.21 15:14 l 조회 312 l 추천 1
지금 플 누구 말하는거야?2
06.21 15:14 l 조회 150
남아공 무시하다가 혹시 모른다1
06.21 15:14 l 조회 41
러샤 패디가 코르티스 만나고 싶대1
06.21 15:14 l 조회 106
저팬덤은 맨날 저래10
06.21 15:14 l 조회 201
400일 안온걸 세고있는게 무섭다7
06.21 15:14 l 조회 125


처음이전1711721731741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