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도 엄청 꾸미고 다니는 광공 컨셉? 그런거
회사에서 시킨거 아니고 자기가 좋아서 하는거 맞지
자기만족으로 그런다고 생각하니까 아이돌 자아 엄청 강해보여서 너무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때도 저랬을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도 엄청 꾸미고 다니는 광공 컨셉? 그런거 회사에서 시킨거 아니고 자기가 좋아서 하는거 맞지 자기만족으로 그런다고 생각하니까 아이돌 자아 엄청 강해보여서 너무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생때도 저랬을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