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87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5

[정보/소식] "이럴 거면 집에서 키워라” '이지훈♥' 아야네, 어린이집 보낸 딸 '사탕 첫경험'에 갑론을박 | 인스티즈

https://naver.me/5Z1jCr49

대표 사진
익인1
걍 그렇다는거 아닌가 저걸로 어린이집에 따지고 그랬으면 진상이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sns에 올린 순간부터 눈치주기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조용히 생각한 것도 아니고 공개적으로 저렇게 올렸는데 어린이집도 알게됐겠지 간접적으로 전한거나 다름 없는데 진상 맞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아기 나이는 모르겠는데 안 줘서 본인 딸 속상했음 그것도 올릴 듯 혼자 생각하지 왜 다들 보는 곳에 올리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찾아보니 24년 7월 16일에 태어난듯 22개월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개적인 곳에 글 쓴다는 거 자체가 어린이집 눈치 주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기들 까까나 사탕 자기들끼리 나눠먹기도 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려진 사람이 공개적으로 저렇게 글쓰면 어린이집 눈치주기+다른학부모들 이제 우리애도 원에서 먹이는거아님? 민원으로 되는거지..ㅎ
무염하면 원에서 밥은 어캐먹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유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런건 속으로 생각하거나 부부끼리 얘기하지 인스스로 올리는순간 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런게 충격이면 인생 어떻게 살지 애 유치원 보내는 순간부터 자기 손길 안닿는 부분도 생긴다는걸 인정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상 맞지.. 공개적인 곳에 올린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ㅂ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난 맞잖아 좋은 음식먹이고 싶은 마음은 알겠는데 한번 먹는걸로 애가 당장 건강이 나빠지는 것도 아니고.. 그걸로 저격하는거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수지 유치원 영상 봤을때도 그렇고 지금 이 글도 그렇고 그냥 유치원 교사분들 진짜 화이팅 하셨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사람들은 진짜 머리 열어보고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휴 연예인이 벼슬이다 그냥 홈케어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탕은 안되지만 매운 짬뽕은 먹이는게 웃음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2 "무염"인데 짬뽕은 오케이 사탕은 안된다니..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보는익들아 제발 알려줘 흰색이 이집트야ㅠ빨강이 이집트야
12:31 l 조회 1
다큐만 봐도 홍명보가 본인 포지션 외에 다른 곳으로 뛰지말라고 함
12:31 l 조회 1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
12:31 l 조회 1
한국을 살라달라 샤갈 제발 살려주세요
12:30 l 조회 17
OnAir 어제 튀르키예랑 오늘 경기 보니까 한국 경기가 얼마나 힘빠진건지 보임
12:30 l 조회 5
OnAir 살라 힘내
12:30 l 조회 1
OnAir 이집트 좀만 더 열심히해
12:30 l 조회 6
32강을 가면뭐하는데1
12:30 l 조회 13
지금 틀엇는데 빨간색이 이란이여?
12:30 l 조회 5
이란이 우리보다 지금 골득실차때문에 위인거지?
12:30 l 조회 7
뭔 주제든 에겐 테토거리는거 개별로임 2
12:29 l 조회 31
OnAir 힘내라 붉은악마들아…
12:29 l 조회 15
엑소 찬열sbn이 라이즈 커피차 보내주셨대2
12:28 l 조회 37
혹시 쌀국수 좋아하는 남돌 있음?6
12:28 l 조회 17
이집트랑 이란이랑 중동에선 앙숙이래4
12:28 l 조회 48
축구가 재미없는게 아니라2
12:28 l 조회 91
2002월드컵 시작전에는 반응 어땠어?3
12:27 l 조회 50
혹시 우리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누구야?7
12:26 l 조회 153
디피알 이안 좋아하는 사람이나 팬 있어?
12:26 l 조회 19
앞으로 경기의지타령할때마다 이 영상 도배한다 ㄹㅇ10
12:26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