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51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1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ol>li>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정보/소식] 지디가 피처링 도와주고 받은 악플 수준ㄷㄷ | 인스티즈

이것도 지디가 4일간 (피처링 협업뜬 5/7~현재)까지 받은 심각한 워딩의 악플중 극히 일부임.

팬덤의 개싸움이 된 현시점의 시작이 어디인지 날조하지 말 길. 피코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기에 자료중 일부 먼저 박제함.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미안한데 마플부착으로 글수정이 안되서 첫댓글에 악플 몇개 더 박제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지디 패다가 스밍하라며 비꼬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래서 피처링하나로 난리났구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딩개심한데?내돌이 피처링해주는데 저런취급받으면 나라도개빡치겠다
고소당하겠는데 저정도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돌 본문보다 심한 정병들 악플에 24시간 당하고 있는데 저거 진짜 초장에 잡아야 됨 내버려두니까 당연하게 까도 된다고 생각해버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고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토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피쳐링 협업 듣자마자 저래서 개싸움이 난거구나 이건 선빵인정이다 고소당해야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디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왜저럼? 지 돌을 패야 하는거 아님? 본진이 부탁했으니까 지디가 피쳐링 해줬겠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 난리를 쳐놓고 지디 팬덤이랑 엮이면 안된다 이 난리 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준 진짜 처참해서 말이 안 나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런데도 여돌이라는 이유로 팬들 감싸주고 밉겠지만 워딩도 감싸주고 지디 욕 영원히 하는거임? 진짜 극성빠들 감성 말 안나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워딩 너무 심함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디는 에스파 앨범 피처링 요청받고 도와준거잖아 왜 욕먹는거야… 누가 보면 피처링 강요당한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진짜 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만팔 넴드가 감다.뒤진 ㅇㅇ 어쩌고 한 것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분 안좋다.. 수위 너무 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팬들 악플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워딩이 너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ㅈㄷ팬들은 원래 피처링 가수까지 스밍 다운하는 곳임ㅋㅋ 대충 피처링 공개 후 반응 찾아봐도 다 기대된다고 하고 있었는데 >> 갑자기 저렇게 쳐맞음 >> 팬들 개화남 수준 넘어섬 >> 그분의 버블 말실수..
ㅈㄷ 대형 릴스 쇼츠계들도 피처링 떡밥 올렸다가 악플 달리니까 릴스 생산 자체를 멈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혐오워딩 ㅁ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악플 수위 너무 쎄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걸 꼭 전시해야하나.. 두번 죽이나 싶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말 누구보다 전시하기 싫고 무너지는 악플인데 이렇게 안하면 상대가 지디와 지디팬들의 잘못으로 피코하고 날조함..이미 그러고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러는거 지디한테 아무 영향없고 너만 힘들잖아 안찾아보는거 추천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죽음? 저 내용이 하나도 사실이 아닌데?
누구한테는 흔한일 아니겠지만 지디랑 지디팬들은 숨쉬듯이 저런 악플 보면서 삶 반대로 한쪽은 매일 지디 덕분에 살고 있다 그러는 팬들 있어서 후자를 더 가치 있게 여겨서 수치심 느낀 적 단 한번도 없고 지디가 자랑스러움 그리고 21년차 팬덤이 이렇게까지 하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임… 쟤네야 말로 망신을 당해봐야 그만두는 부류고 커뮤 무료용병 개많아서 증거자료 전시안하면 상대에서 여론 주작하는거 한두번 겪은게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지디 컴백하고 20년만에 첫 고소할 정도로 악플이 심했는데 팬들이 커뮤에 악플 전시한 적 있냐? 악플 지긋지긋해서 절대 언급 안하는 팬덤인데
지들이 먼저 저래놓고 본인들은 그냥 피처링이 싫다는 말만 했는데 이쪽이 극성이다 아들맘감성이다 라고 피코질하니까 이번에는 못 참겠다는 거
뮤비때 굿데이때 신곡나오기 전마다 ㅉ에서 저랬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한두명이 아니네...진짜 꼭 고소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스파 팬덤 왜이래?이래놓고 지디팬들보고 극성이라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먼저 저렇게 패놓고 지디팬들한테 맞고다닌다고 하는거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지디는 20년차 넘어도 까와빠들 미치게하는 뭔 사주가 있나.... 좀 심하긴하다 팬이면 눈물났을듯 지금은 그냥 진흙탕 싸움된거 같긴한데 돌들이 무슨 죄냐ㅜㅜ 하두 난리라 노래도 들어봤는데 나쁘진 않던데 그 문제되는 가사도 집중별로 가사 보면서 듣진않아서 안들렸던거 같기도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보다 에스엠팬들이 빅뱅을 진짜 싫어할껄 역사가깊음 20년째 빅뱅하나에 로테이션으로 털리자너 오죽하면 그회사에서 가수들한테 빅뱅언급도 금지시켰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러기엔 쟤네들이 20년전에도 슴을 빨았는지 의문이긴해 아님 뭐 세습이라도 받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원피스 봤으면 알텐데 패왕색 문제 있는 단어아님ㅜㅜ
앞에 가사는 지디가 좋아하는 말장난 식으로 에스파 노래제목 샤라웃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패왕색현아때부터 패왕색기로쓴거 팩트긴 하잖아 여돌팬덤이면 뭔뜻으로 써도 별로긴하지 ㅋㅋ 이런것 까지 쉴드치니까 난리나는듯
앞에가사랑 뭔상관인지 모르겠고 에스파노래에서도 자꾸 드레곤 첮으니까 그것도 별로인듯 ㅋㅋ 아이유노래에서도 자꾸지은아 오빠 이러는거 보고 개킹받았는데 남 노래에서 자기 이름 넣는 가수가 흔하지 않긴함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아의아 왜 갑자기 언급을…..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언제부터 패왕색이 패왕섹이됨? 단어 본 뜻이 있는데 그냥 본인이 그렇게 받아들이고 싶은거는 아니고?
먼치킨, 패왕색, 에스파 역대 노래제목언급 맥락상으로도 에스파 사기캐라고 해석하는게 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이건 눈 가리고 아웅 같은데 여돌들한테 성희롱 단어로 쓰인지 오래임 몰랐다면 너익이 여돌을 안 파서 그런 거 이 글에서 이거까지 괜히 들고와서 쉴드 칠 필욘 없는데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64에게
여자아이들 슈퍼레이디 가사에도 패왕색 나오는데? 여돌한테 쓰면 성적의미라는거 누가 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11에게
와우 여돌이 자기들한테 직접 쓰는 거랑 남솔이 여돌한테 그 가사 쓴 거랑 동급으로 놓는 거 웃기지도 않고.. 누가 정했냐고? 남초에서 허구한날 그 의미로 갖다 쓰는데 이걸 왜 부정하지 몰랐으면 이제라도 알면 됨ㅋㅋㅋ 그리고 만화에서 들고 왔다고 하기엔 패왕색 패기 그대로 쓴 것도 아니잖아 패왕색 기세라고 썼더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11에게
무슨 뜻으로 썼던 그렇게 보임 ㅋㅋㅋ 솔직히 전소현이 쓴것도 개별로였고 그래서 슈퍼레이디 별로 슈퍼레이디 같지 않았음 ㅋㅋ ㅠㅜ 성적의미로 안썻더라고 굳이 싶은거임 ㅋㅋ여돌한태써서 무조건 성희롱이라기보단 패왕색 저런 뜻으로도 많이 쓰이는데 굳이?? 저런인식있는거 아는데 아저씨가 애들 노래 피처링해주면서 조심도 안하네 이런느낌 오덕티를 내는건 좋은데 진심 일반인이 듣기엔 그뭔 십이라... 패왕색기로 받아들이는사람 이미 많고 에스파 팬은 싫어할수 있다는게 요지 패왕색을 어떤 뜻으로 썼다는걸 단정 한적은없고 걍 패왕색 자체가 대중이 듣기엔 구리다고 한거 아재 십덕갬성.. 별루 에스파팬 싫은만도함 이말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첨부 사진패왕색 여돌한태 쓸때는 그뜻으로 밖에 안쓰인게 팩트 ㅋㅋㅋㅋㅋㅋ 패왕색 아이돌 치면 패왕섹만 나오지 패왕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이무도 없음 ㅋㅋㅋ 패왕색 아이돌 치면 평균적으로 나오는 기사임..ㅋㅋ 심지어 여돌이라고 안하고 패왕색 아이돌만 쳐도 저런짤만 나오는데 무슨..ㅋㅋ 평균 인식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58에게
그냥 너가 그렇게 받아들이고 싶은거겠지 가사 문맥상 왕의 자질로 해석하는게 맞는데?
오타쿠 단어가 아니라 한자야ㅋㅋ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11에게
무슨 패왕색이 사자성어도 아니고 걍 일상에서 쓰는단어도 아니고 너과제나 회사 보고서에 패왕색 쓸수있음?? ㅋㅋㅋㅋㅋ 걍 쌉 오덕 단어짘ㅋㅋㅋ원피스에서 처음 나오고 원피스때문에 유명해진 단어인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자라는건 개웃기네 ㅋㅋ ;;;, 오덕 평균인가 ㅋ너혹시 원피스는 인생이고 진격거는 역사라고 생각함?? ㅋㅋㅋ 패왕색그냥 한자라는거 부터가 걍 울오빠 건들이지마 찡찡이였네 ㅋㅋㅋㅋ;; 니오빠 소중한거랑 별개로 다른 돌 팬 입장을 역지사지해서 생각해봐 에스파 원래 이미지가 있잖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58에게
혼자 왜이렇게 화났어 난 패왕색 의미가 성적의미가 아니라고 한게 다인데? 에스파 원래 이미지가 있다고 하는거보니까 그냥 너가 에스파를 평소에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는 말로 이해해도 됨?
에스파 역대노래제목언급+먼치킨+패왕색 이 흐름에서 패왕색을 왜 성적의미로 해석하는지 진짜 이해가 안되네ㅜ 그냥 너가 그렇게 받아들이고 싶은거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진짜 눈에 혐오렌즈좀 빼고 살아 제발 지디가 남초은어를 어케 알아요 한남동에서 싸이만났다고 오빠한남스타일 써서올리는 사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한테 집중하지말고 사람에 집중할수는 없음 ? 그 남초에서도 마이클 잭슨보고 패왕색이라고 부르는데 여자한테 했다고 저급한단어 취급하는거 여자혐오 너가하는중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45에게
남초 은어라기엔 내가 처음에 올린짤보면 기사에서 쓸정도의 유행어임 그리고 패왕색을 어떤 의미로 썼든 구리다니까?? 너 혹시 국평오에 좀 문해력이 딸리는거야? 여자한태 집중했건 사람한태 집중했건 개별로 라니까? 여자한태 집중하면 그뜻이라 별로고 사람으로 집중해도 패왕색 그뭔씹이라 알아듣지 못하는 사람들도 많고 오다쿠 아니면 잘쓰지도않는 유행어라고...ㅋㅋㅋ 요즘 애들 사이에서 유행인 느낌인데 정말 안 어울리게 영포티가 어거지로 애들 유행어에 끼워든느낌? 개 야르하네요 이걸 가사로 쓴 느낌? 1세대 아이돌이 귀싱꿍꼬또 하는 느낌임.. 패왕색 자체가 오익들 사이에서 유행하다가10대20대 애들 사이에서 유명해진 단어고 패왕색 모르는 머글들도 많음 현생을 살아 ㅜㅜ 원나블도 그뭔씹이라고 취급 받는 커뮤에서 패왕색이 일상용어라니 ㅋㅋ 그때그때 오덕 기준이 달라지나봄 여기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58에게
아니 문맥상 패왕색 사전뜻 그대로 왕의 자질 의미로 쓰였다는 말인데 여돌한테 성적프레임 고정관념은 너가 좀 버려야할거같아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11에게
너 진짜 문해력 박살난듯 ㅇㅇ 다시 읽어봐 처음부터 무슨뜻인지 파악을 못하겠으면 걍 입닫고 있는게 니오빠 도와주는 일 같다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58에게
아니 니 말대로 여러 의미가 있다치자 그러면 상식적으로 문맥 맥락 속에서 그 중 맞는 의미를 찾는 해석을 하면 되고 이거 초딩때 배우지 않나? 지금 앞 뒤 단어 맥락 가사 해석으로 니들이 생각하는 성적 의미 아니고 리스펙 해주는 칭찬인게 밝혀졌잖아 근데 왜 자꾸 부정하고 도돌이표야? 그리고 아무리 몽총해도 머 만 하면 기사나는 사람이 후배 피쳐링 해주면서 그런 의미를 넣겠니? 애초에 저거부터 떠올렸다는게 나는 이상하고 저 팬덤이 자기 돌 성희롱 하고싶어 안달난 사람처럼 망상확장하는게 기괴해 그리고 이 모든 구실도 니들이 피쳐링 해준 가수 패는 이유가 될 수 없단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58에게
원피스용어에서 천룡인 버스터콜 패왕색은 옛날부터 걍 애니를떠나서 생활에서도 많이 쓰였는데? 너가 도태돼서 모르는거지 ㅋㅋㅋㅋㅋ그리고 패왕색 단어 자체가 올드하다 구리다 <이건 개인생각이니까 그렇다치는데 지디 죽일듯이 까는 근거로 내세우는게 패왕색기를 노렸다느니성희롱했으니 욕먹어도 싸다는게 느그 에스파팬들 주논리잖아? 뭔 이제와서 섹드립이아닌걸 떠나서 구리당 이러고있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45에게
니멋대로 내의견을 해석하는데?
ㅋㅋㅋㅋㅋ 지혼자 니입맛에 맞게 편집해어 찡찡대니까 뭐라고 하는거임세번이나 말했지만
나는 패왕색 그런뜻으로 썼다고 단정한적 없음! 그런뜻으로도 쓰는 단어라에스파팬들은 싫을수 있잖아 거기에 공감한거지
패왕색기도 꽤 유명한 밈이고 그런단어로 쓰였던거 팩트니까 싫을수있지 ?
그리고 고딩이랑 대딩들은 폐왕색 쓰겠지 근대 지디는 아저씨임 ㅋㅋㅋ 40살 ㅋ언저리잖아 98인데 나도 현생에서 패왕색 거리는 애들 진짜 손에 꼽게 봤고 그나마도 대학에서 한두번? 직장에서는 패왕색 거리는거 들어본적이없는데... 패왕색 어쩌고 하는 노래를 낸다는게 짜치는거 패왕색 버스터콜 유명이야하지 ..ㅋㅋ 애들사이에서 ..ㅋ 40살인데 패왕색 어쩌고 하는거 보면 약간 통천이랑 침착맨 생각남 ㅋㅋㅋ 그게뭔대 씹덕아 그나이에... 이느낌이라고 ㅋㅋㅋㅋ 뭐 웃기긴함 쓸수는있지 개인노래면 드레곤 들어가던 패왕색들어가던 알바아닌데 남에 노래에 어울리지도 않는 아이덴티티를 넣음 자꾸 ㅜㅜ 아저씨같이..ㅋㅋ 에스파 팬은 싫을만하지ㅋㅋㅋ 자기중심적으로 생각하지말고 쟤네입장에서 생각해봐라한거임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58에게
아- 그래서 슴이 부탁해서 피쳐링 받아놓고 지디 쳐 패는거임? 그러니까 팬 수준 낮다고 욕먹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첨부 사진?단어 뜻이 있는데 꾸역꾸역 성적인 의미라고 하는건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래놓고 거기서 거기라며 피코 정치질하더라 누가 지들 가수한테 온갖 욕하면서 선빵쳤어봐 한먹으면서 상대방 가수랑 팬덤 반갈죽했을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너무 예의없다 진짜.. 내가수라고 생각하면 너무속상함 지디가 먼저 에스파 정규 선공개곡에 제가 피처링 꼭 하고 싶습니다 한 것도 아닐텐데 왜 저러는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심하긴하다...그저 피처링해줬다고 저런다고?? 뭔 갤에서 까는 악플수위로 팬계정 달고 저럼? 놀랐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우야.....
진짜 미친건가..... 진짜 이건 좀....야...이건... 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놓고 팬들한테 아들맘 극성이라는거 이해안감 ㅈㄷ팬아니고 오히려 불호였는데 좀 안쓰러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유난인줄 알았는데 아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이렇게 혐오단어 쓰면서 심각하게 패놓고 인스타에서 지돌 욕먹는다면서 선넘는다고 한거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진짜 너무 심하다 왜 저렇게까지 하는거야? 진짜 너무 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다 피뎊 따여서 넘겨졌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이게맞나 지디가 이번건에서 잘못한게 뭐있음? 피처링해주고 인스스올려주고 그게 전부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피처링이 뭐라고…? 일개 피처링으로 저렇게까지 정병먹고 타가수 패는 팬덤 처음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근데 진짜 워딩 좀 너무 심하긴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지들 언니들은 안 늙는줄 아나... 왜저래 지디팬도 아닌데 노래 들어보니깐 ㄱㅊ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짜 저렇게 2~3일 당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ㅉ에선 저런거 아무도 안말리고 저렇게 플태워놓고 커뮤와선 피코질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무도 안말렸겠냐고 말렸는데 말리는 사람은 팬 아니라고 듣는척도 안했는데 여기서도 그만하라고 눈치줬는데 어그로 취급하고 ㅁㄱ해버림 큰계정들이 들고 일어나니까 선동도 쉽게 됐고.. 걍 팬덤이 이제 답없다고 느낌 멤버들도 진정시키기는 커녕 달래주기 바쁘고 달래도 안달래지니 카리나가 결국ㄱ 그런 말을 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말린거 한번을 못봤는데 진짜 5명은 되니? 캡쳐보여줄수있을까? 지금도 카리나 발언에 조용히있던 빅뱅팬들 다 개빡치고 반격하니까 또 정규피처링싫은건 당연하다면서 갑분 피코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직히 말하면 나포함 두명밖에 못보긴했음ㅋ... 그정도 팬덤 답 없다고 말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빅뱅 팬들 초반에 되게 침착하게 몇번 말림 너는 정상적으로 보여서 한탄하는거야 4일동안 내내 지옥이였거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41에게
나도 당연히 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도와준 사람한테 왜저래 저기 이상한 사람들 많은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솔직히 타돌을 저렇게 대놓고 패고 넴드들까지 나서서 타돌 까는 분위기 만들고는 커뮤 와서 피코질까지 하는거 너무 충격임.. 에스파는 죄가 하나도 없는데 팬들이 먹칠하는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왤케 무례해 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피처링 싫다 수준이 아니라 걍 지디 까플을 대놓고 했네 저래놓고 뭔 지디팬들이 어쨌네 글 가져와서 욕해달라한거임? 와 쟤네 개역겹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악플싫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팬 아니라고 할 생각은 하지도 마 4일동안 계속 저래왔고 그걸 다 캡쳐하고 PDF따서 보내고 ㄹㅇ정병 걸리는 줄 알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디한테 너무 한다 피쳐링해주면 고마워해야지 왜 저리 무례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트위터 추천탭 넘어와서 본의아니게 계속지켜봤는데 솔직히 피쳐링 해준건데 몇일내내 지디패던거 너무하다 생각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ㄷㄷ고소 빡시게 하시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래놓고 피코한거임? 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슴팬이 그렇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네임드도 대놓고 저런다고..?충격적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네임드들 대놓고 저랬음 팬들이 피뎁따니까 여럿 계폭하고 잠수탈 정도의 인신공걱해놓고 고소플 나오니까 커뮤마다 피코질하니까 악플박제플 나오는 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에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네임드가 저런게 충격 아무도 안말린게 더 충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러게 네임드가 같이 동조하고있는게 충격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왜저래 진짜 열받네 도와달라고 쳐하지를 말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와 팬들이 저러는데 버블로 그말을 하면서 달래고 오히려 ㅈㄷ팬들이 가해자됐다고? 개불쌍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피처링이 그렇게나 싫으면 먹금을 하던가 인신공격에 악플 레전드네 그래놓고 피코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워딩 너무 심한데 저래놓고 피코질한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대체 지디가 잘못한게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카리나가 그 버블보내고 4만팔 네임드 상황ㅋㅋㅋㅋ카리나가 직접 네임드계정보면서 반응 눈치보는것도 유명하니까 저런대 진짜 팬덤과 가수 사이가 정말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아레전드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첨부 사진쟤네 버블로 진짜 잠자코있던 지디팬들 다빡치니까 이제와서 개피코중인데 그것도 걍 지디가 거절햇어야지 끼어들었으니 싫을만하잖아 지디탓 정말 하고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얘넨진짜 무슨깡으로 지디팬덤에 덤비는거지
엔터 역사 치면 지디팬덤규모 장난아닐텐데 ㅋㅋ…
납득이가는걸로 이러는것도아니고 이렇게 비상식적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아니그니까 무슨깡으로저러는거임 지디팬덤이 작은거도아니고 난 내돌욕먹일까봐 공계로 저런말은 절대못하는데 심지어 팬많은 타돌을 저렇게 대놓고 네임드들까지 인신공격하는게 가수를 위해서 그러는게맞나 경악스러움 그냥 솔직히 원래 싫어하던 연예인 에스파팬이라는 방패써서 신나게 패고싶었던거같은데 팬이라면서 그런행동이맞나 그런건 자기가수 안티 늘리는행동인데; 가수생각했으면 절대그렇게못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근데 왤캐 싫어하는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피처링해주고도 욕만 쳐.먹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진짜 절대 안엮이고싶다 저런 더러운팬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지독하다 지독해...왜 저러는거임 결국 자기 가수 얼굴에 침뱉기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왜 저렇게까지 하는거야 타이틀도 아닌데 타이틀이라쳐도 저렇게 악플 받을 일이야? 너무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진짜 이상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기이하다는 말밖에 안나옴 악플수준이 진짜 너무 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트페미들이랑은 엮이는거아님
ㅇㅅㅍ아니여도 그위에 여돌때부터 유구했음ㅋㅋㅋ 걔들이 세대거쳐서 내려온거지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지디 피처링 뜬 당일부터 저런 워딩으로 일방적으로 쳐맞다가 지디팬들도 같이 싸우기 시작했는데 이제 와서 피코질에 정치질에 ㄹㅈㄷ 팬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정도면 지디팬들이 보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워딩수준이 진짜... 저래놓고 무슨 쉴드를 바라고 무슨 피코를 하겠다는거임? 내돌이 피쳐링 했다 생각하면 개빡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저래놓고 피코질하고잇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피코질이 이루말할수없을정도로 걍개처웄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다신엮이고싶지도않은 그팬덤에 그가수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타팬인데도 추천탭에 저런 악플들 계속 넘어오던데;; 대체 지디가 잘못한게 뭐임 그리고 이 사태에서 왜 지디팬이 유난이 된건지 아직도 이해를 못하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이야……..대단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솔직히 ㅈㄷ팬들 빡칠만함.. 피쳐링 부탁해서 해줬더니 인신공격은 진짜..ㅎㅎㅎㅎㅎ 자기들 가수 얼굴 먹칠하는 거랑 똑같은거임 아무리 싫었어도 생각이란 게 있었으면 ㅈㄷ 깠으면 안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에스파팬들 지들이 고소먹을수준으로 악플달고 카리나 불쌍해 ㅠㅠ 이러는거 너무 역겨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진짜 못되먹었네 쓰는말투가 분리수거도 안될듯
X에선 별 다하지만 상당히 선동적이네 저긴
팬덤이... 가수말을 안들엌ㅋㅋㅋ 애꿎게 지디를까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아니 도대체 지디가 뭘 잘못했는데 저런 워딩을 쓰는 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역대급이다 진짜 저 개난리를 처놓고 피코질이라니 진심 싸패들 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악플 수위 무슨일이냐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저런 쓰레기 내뱉는 애들 다 신고 당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니 걍 싫으면 회사만 패든가 먹금하면 되잖아 지들이 파는 그룹도 패고 피처링가수도 패고 진짜 이해하기 힘든 팬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내돌 지디가 피쳐링해줄때 난 너무 좋았는데 싫을 이유가 있나? 왜저러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지디가 대체 무슨 잘못을 했냐고 굿데이에서 얻은 지용권 써서 피쳐링 부탁해놓고 이게 뭐하는 짓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보통 피처링 싫어도 네임드들이 상대는 패지말자고 말리면서 예의있는 척이라도 하는데 이렇게 대놓고 처패는건 처음 보긴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와..솔직히 급으로 따지면 피처링한쪽이 훨씬 더 월클이고 대중들한테 인기도 더 많은데ㄷ이런거 알려지면 대중들은 솔직히 피처링받은쪽의 팬들을 안좋게 볼수밖에 없지않나...오히려 감사하다고 해야할 판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와 악플 너무 심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왜저럼..?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다고소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이래놓고 피코질 하는게 어이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니 진짜 팬이라도 저런식으로 말하지 밀아야지 말한 그대로 다 돌아온다 진짜 너무 더럽게 말한다ㄷㄷ 노래가 안좋으면 그냥 안좋다고 하면 되지 와 정신병 수준들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악플 수위 살벌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본인 아닌데도 상처임 저런 발언을 들어야 되는 ㅈㄷ팬도 너무 안타깝고 그냥 충격 그 자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와 ㄹㅈㄷ 내돌은 얘네랑 엮일 일 없으면 좋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며칠동안 추천탭에 지디악플 엄청넘어오던데 그게 다 팬코계정도 아니고 진짜 에스파팬계들이어서 놀라웠음(n)... 아니 상식적으로 회사를 욕해야지 타가수는 왜패는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피처링 소식 나오자마자 겁나 욕해놓고 어제 새벽에 갑자기 피코 하고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피코질이 젤 역겨움 역대 젤 더러운 팬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어차피 쟤네 다 고소당함 지디팬들 가수 욕먹이기싫어서 웬만하면 참는데 정도껏해야지 그동안 참아서 만만해서 저러나 싶은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말 개심하네.. 고소 꼭 했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참고로 전연령 남팬도 지디가 에스파보다 많을텐데 트찐따들 많이 도랏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속이 안좋다.. 지디 생각이상으로 욕 많이 먹었네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와 진짜 충격이다.. 아니 지디 말고도 피쳐링 세팀이나 있다는데 왜 지디한테만 저러지? 그리고 피쳐링 부탁한건 자기 아이돌이나 소속사일텐데 따질려면 거기다 따져야지 왜 피쳐링 해준 사람을 인신공격 하는거야? 저래놓고 선피코 뒤집어씌우기 상습적인거 같아서 더 오싹하구요.. 진짜 안 엮이고 싶은 팬덤 싹 다 고소하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ㄷㄷ..좀 심하게 패긴 하더라 모아서 보니까 더 심하네 왜그리 반응이 안좋은지 모르겠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수술을 계속하는거면
18:33 l 조회 1
마틴 주훈 뼈대차이 좋은거 뭔느알?
18:32 l 조회 5
릴스 조회수 샀는지 어떻게 확인해?
18:32 l 조회 9
축구 진짜 얼마나 못했으면1
18:32 l 조회 10
알디원 이거 누구누구 손이야?
18:32 l 조회 12
혹시 하투하 유하 장기연생이야?
18:32 l 조회 4
손흥민은 논외라 치고 일본에 김민재 이강인급은 있음...?
18:31 l 조회 14
다시 생각해봐도 어떻게 경기를 그렇게 쳐 망치지?1
18:31 l 조회 8
여름 내 최애 계절 🍑
18:31 l 조회 11
코르티스 마틴 주훈 건호 파리 반바지 러닝 사진업2
18:31 l 조회 18
?? : 애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6
18:30 l 조회 90
혹시 오늘에서 내일 넘어가는 새벽에 축구 잇어?3
18:29 l 조회 24
진짜 생각할수록 어이가없음. 손흥민이 이번 월드컵에서 풀타임을 한 번도 못뛰었다는게 실환가 싶음5
18:29 l 조회 27
원빈 클렌징밤 신기하게 쓰네 ㅋㅋㅋ1
18:29 l 조회 70
초코소라빵은 뜌제쥬르가 젤 맛있음5
18:29 l 조회 25
토이스토리3에서 성인이 된 앤디1
18:29 l 조회 10
방탄 이번주 콘서트는 언제해?1
18:28 l 조회 23
중국 많이 기름지게 먹나?3
18:28 l 조회 35
아겜은 축구감독 따로지?3
18:28 l 조회 25
코르티스 ㅋㅋ 포즈 킹받는 와중에 다리 길고 예쁘네 ㅋㅋ2
18:2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